열심히는 아니지만 총사 클래스로 자동사냥을 꾸준하게 돌리고 있습니다. 예전 계정에 있던 다이아몬드(캐쉬)를 탈탈 털어서 빛나는 민첩의 티셔츠도 하나 입혀주고 신관로브도 제작해서 옷한번 사줬습니다.



레벨은 47레벨에서 지금은 51레벨로 업 했으며 내일쯤이나 52레벨이 될듯합니다. 다이아몬드가 더 있었으면 퀘스트 경험치 보상을 더 높게 받아서 빠르게 업할 수 있는데 그건 왠지 모르게 아깝더라구요..-_-;; 그래서 그냥 느리게 키우고 있습니다.

느리게 키우는 총사 육성 후기 2편

50레벨업하면 퀘스트 보상으로 고급등급의 변신카드 4장을 받습니다. 합성을 돌려봤는데 희귀는 안나오더군요. 그냥 그렇다구요. 원활하게 게밭 사냥을 하기 위해서 방어구 아이템을 맞추기 시작했습니다. 처음 계획인 "엠틱셋"으로 맞추는 중인데 생각보다 캐쉬를 써야하는 부분이 많아서 멈칫합니다.



총사 육성 후기<달팽이처럼 느리게 키우고 있습니다..-_-;;>


신관의 로브는 기존 계정의 기사 캐릭터가 보유하고 있던 "봉인된 방어구 제작 비법서"의 봉인을 풀고 (드다 120개 소모) 최고급천 3개(거래소에서 구매 개당 6다야정도)개와 50만아데나 그리고 축복의 가루200개를 사용해서 제작했습니다. 방어구에서는 "신관의 로브 (신롭")갑옷이 제일 우선입니다. 엠회복 +6 옵션때문에 어쩔수 없어요.


총사 방어구 갑옷 아이템<그래도 나름 저렴하게 제작했던 신관의로브-각상에서도 얻을수 있습니다>


이렇게 만든 신관의 로브는 +5 강화만 시켜줍니다. 이유는 +6까지가 안전하게 강화되는 구간이기때문에 +5에서 멈추고 "축복받은 방어구 주문서 (축젤)"로 강화를 시켜야합니다. 축젤은 1~2 랜덤하게 강화를 시켜주기에 +5에서 축젤로 +2강화를 기대하는거죠. 그래서 우선은 +5에서 스톱!


신관의 로보<엠피회복 +6은 꿀이죠.>


그 다음에는 민첩의 티셔츠를 만들고 싶었지만 완제품 거래소에서 1000다이아 정도의 가격이라 포기하고 그냥 빛나는 민첩의 티셔츠를 구매해서 +4강화를 시켰습니다. 5민티와 4빛민티는 방어구 1방 차이라서 가성비로 구매를 했습니다.(안전강화 +4)


빛나는 민첩의 티셔츠 총사<400다이아로 만나는 4민티?!>


다른 장비 아이템은 그대로이고 출석 보상으로 캐쉬 반지를 제작할 수 있는 티켓을 받았습니다. 보통 총사 플레이하시는 모든분들이 받았을건데 그걸로 저는 엠회복 옵션이 있는 "스냅퍼의 지혜 반지"를 제작했습니다.


제작메뉴에서 -> 이벤트 탭 -> 상자 -> 스냅퍼의 지혜 반지 상자 -> 제작 버튼을 누르면 지혜 반지 상자가 제작됩니다. 해당 상자를 더블클릭해서 오픈하면 지혜반지와 그 반지를 강화할 수 있는 주문서가 나옵니다.


총사 악세사리는 지혜 반지로<출석보상으로 받은 티켓은 "지혜 반지" 제작으로>


제작한 지혜 반지는 강화를 따로 하지 않았습니다. 이유는 안전강화가 +0이라서 그냥 기본 옵션만 쓰다가 나중에 여유 생기면 그때 강화하는 걸로 정했습니다. 지혜반지의 옵션은 ac-1 / MP회복 +1 / 무게 보너스 +250입니다. 그냥 0짜리 써도 우선은 괜찮아요. (강화 시도해서 실패하는게 무서워서 입니다 ㅋㅋ)


이제 이거를 한쪽도 맞춰주면 우선 기본적인 반지는 끝납니다. 지혜 반지 2개 / 심연의 반지 2개! (혹은 기사단의반지 + 수호 반지 )

스냅퍼의 지혜 반지<+0짜리 반지지만 옵션이 훌륭합니다>

이제는 아데나를 모으고 모아서 스킬북을 구매해야합니다. 스피드 마스터( 100만 아데나 )와 토탈아머( 300만 아데나 )를 배워야하는데 지금 아데나가 거의 바닥인 상태라서 큰일이더군요. 우선 바짝 모아서 스킬부터 배우고 다음 총사 육성 후기를 작성하겠습니다.



아... 사냥 순서는 우선 접속하면 시련던전 5회 클리어하고 (나머지 1회는 기란 마을 가는 용도로) 시련던전2회 퀘스트 보상 받기 -> 하늘섬 하층 2시간 플레이 -> 하늘섬 퀘스트 보상 받기 -> 게밭 사냥 -> 강화 퀘스트 보상 받기 -> 쭉 게밭 사냥입니다. 거의 게밭 온라인이라 생각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