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기간 블로그 방치하다가 이번에 출시한 모바일게임 "검은사막M"을 시작했습니다. 게임 하면서 물론 블로그도 같이 시작하려합니다. 리니지M 하다가 너무 힘들어서 지금은 거의 플레이를 못하고 있었는데 나름 다른 스타일의 게임이 출시해서 다행입니다. :-)


PC버전의 검은사막을 플레이 하지 않아서 알차고 고급진 정보들은 제공하기 어렵겠지만 조금씩 플레이 하면서 소소한 내용들 블로그에 정리해서 올리겠습니다.


바로 플레이하는 캐릭터는 "레인저" 입니다. 레벨은 41까지 올렸는데 아직 전투력이 1600을 넘지 못하는 평범함 무과금 유저입니다...^^;;


검은사막M 레인저


검은사막M의  마음에 들었던 부분은 무과금 유저라도 적당히 게임에 집중하면 큰 무리 없이 게임 진행이 가능한 부분입니다. 열심히 게임하는 유저들은 벌써 50레벨 도달하고 부캐릭 키우고 있다는 소식이 들리지만 저는 천천히 진행하는 나름의 맛이 있는 것 같습니다.


검은사막M 흑정령


같이 게임을 하는 다마고치같은.... 흑정령은 지금 39레벨입니다. 반복퀘스트 보상으로 검은 기운을 계속 먹이지만 레벨이 오를 수록 힘드네요. 이녀석 레벨이 올라야 전투력도 같이 오릅니다.


기본적인 내용들은 점점 배우고 있으니 간단한 내용들로 블로 포스팅 하겠습니다. 그럼 모두들 검은사막M 금화 상점에서 노랭이 하나 드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