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일 리니지M의 새로운 업데이트가 있었습니다. 신규 지역인 버림받은 자들의 땅 후속으로 "몽환의 섬"이 추가되었습니다. 몽환의섬은  PC 리니지에서 젤과 데이 즉 갑옷 마법 주문서와 무기 마법 주문서 그리고 "엘릭서"를 얻기 위한 사냥터로 유명했습니다.


본섭에서는 경험치를 주지 않았지만 모바일 리니지M에서는 경험치와 아데나 그리고 젤,데이, 축젤, 축데이를 드랍힙니다 물론 엘릭서도 드랍한다는데 아직 소식은 없네요.


새로운 지역 "몽환의 섬" 사냥 후기


리니지M 신규 지역 몽환의 섬<출처: https://lineagem.plaync.com/ >


이벤트 기간은 9월6일 점검 이후로 13일 점검 전까지 몽환의섬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하루에 1시간 55레벨 이상의 캐릭터만 이용이 가능하며 사람에게 PK당해 죽어도 경험치 손실이 없는 컴벳존입니다. (몹에게는 손실있음)


필드에 비해서 조금 더 많은 아데나와 무기/갑옷 마법 주문서 축복받은 무기/갑옷 주문서를 획득할 수 있으며 엘릭서의 재료인 "퓨어 엘릭서"도 획득 가능합니다.



그래서 61레벨의 8화활 90방정도의 요정으로 1시간 사냥을 해봤습니다. 장비가 그렇게 좋지 않아서 물약을 조금 많이 먹기에 도중에 마을 한번 다녀왔습니다.


몽환의 섬 입장 방법은 지도를 클릭해서 "30번 아덴 집시촌"으로 이동합니다. 바로 위에 보이는 "NPC 마법사 에들렌"을 클릭해서 100 아데나를 지불하고 몽환의 섬에 입장할 수 있습니다.


리니지M 몽환의 섬 입장방법


사냥결과 필드보다 조금 더 많은 아덴의 수준이 아니라 약 2배정도 더 많이 주더군요. 젤데이를 떠나서 아덴 수급하기 너무 좋았습니다. 경험치는 약 3.5~4만 정도로 높았지만 아덴은 1000~2000원 정도로 돈벌이가 너무 괜찮습니다.


몽환의 섬 경험치와 아데나


거래가 가능한 비각인 젤/데이를 드랍하며 또한 축젤 축데이로 큰거 한방을 노릴 수 있어서 무과금 유저들은 필수로 1시간씩 몽섬을 이용하는게 좋을 듯합니다.


몽환의 섬 아이템 드랍 종류


4만 아데나로 시작했던 1시간 사냥으로 아데나는 약 50만아덴 정도 벌었고 아이템은 갑옷 마법 주문서 4장을 먹어서 바로 경매장에 판매를 했습니다. 기사캐릭은 조금 더 많이 벌고 많이 먹는 느낌인데 저는 이정도도 만족합니다 ㅠㅠ


리니지m 몽환의섬 후기


이벤트로 신규 지역이 2개나 나와서 그럭저럭 즐겁게 즐기고 있습니다. 접속하면 1시간은 몽섬 나머지 2시간은 버땅에서 시간 보내고 상아탑이나 기감2층에 넣어서 4시간 돌리면 끝나는 일정이군요...-_-;; 그럼 모두들 리니지M 열렙하시고 득템하세요!!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