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일 8월 23일에 리니지M의 신규 사냥터가 "버림받은 자들의 땅" 일명 "버땅"이 업데이트되었습니다. 그동안 휴가다 뭐다해서 업데이트나 이벤트가 전혀 없었는데 가뭄의 단비처럼 뭐가 생겼습니다.


버땅은 보통 요정이나 법사들 레벨업 사냥터입니다. 모두 언데드 속성의 몬스터로 "은 / 미스릴 / 블랙미스릴" 재료의 무기로 공격하면 수월하게 잡을 수 있습니다. 드랍하는 아이템은 "날이 빠지 무기"로 일명 날빠입니다. 아덴 상단에 판매하면 3만 아데나를 얻습니다.


뭐 특별할 내용은 없는데 초반이라 간단한 사냥 후기와 진행중인 날이 빠진 무기 (이벤트)에 대해서 간단하게 작성해보겠습니다.


이벤트가 연장되었지만 날이 빠진 무기 드랍률이 많이 낮아지고 대신 희귀 방어구 비법서를 드랍합니다. 날빠로 아덴 벌기는 어렵고 봉인된 희귀 방어구 주문서로 한방을 노리는 상황으로 변했습니다.

리니지엠 신규 사냥터 버림받은 자들의 땅 위치와 사냥법

신규 사냥터인 "버림받은 자들의 땅"은 오렌 마을에서 입장 할 수 있습니다. 우선 지도에서 "36. 오렌 마을"을 선택해서 이동합니다. 비용은 6,500아데나.


리니지엠 오렌마을


마을에서 좌측에 보면 "마법사 주안나" 라는 NPC가 새롭게 생성되었고 해당 엔피씨를 통해서 버땅에 입장이 가능합니다. 다만 입장 제한 자격으로 "레벨 55 이상" 만 입장이 가능합니다. 입장 비용은 100아데나!


사용 시간은 최대 2시간이며 다음날 새벽 5시에 똑같이 초기화됩니다. 기감/수던/상아탑/용던과 시간을 공유하지 않지만 리셋되는 시간은 동일합니다!


리니지엠 버림받은자들의땅 입장방법


버땅에 입장하면 몬스터들이 반겨줍니다. 비선공이므로 걱정할 필요는 없습니다. 순간이동이 가능해서 조금 한적한 장소를 찾는것도 방법중의 하나입니다. 


"선택받지 못한 자" 이름을 가진 몬스터들이 있으며 언데드라서 은재질 무길로 공격할 경우 쉽게 사냥이 가능합니다. 요정은 은화살이 있으니 기본적으로 언데드 잡기가 편하겠죠. 



몬스터를 잡아도 아데나를 주지 않습니다. 여기서는 "날이 빠진 무기" 를 드랍하며 이 템을 1개당 3만원의 가격에 아덴상단에서 판매가됩니다. 경험치와 날빠 드랍만 보고 가는 사냥터라 생각하시면 좋습니다.


몬스터들은 기본 3.4만정도의 경험치를 주고 (아인 200이상 기준) 2시간 사냥으로 날빠 30개정도 획득했습니다. 개당 3만으로 계산하면 90만정도의 아데나를 벌수 있는셈이죠. (문제는 초반에 잘나오고 그 뒤로는 다들 안나온다고 난리입니다..)


선택받지못한자 버땅 사냥법


추가로 버림받은 자들의 땅은 세이프존입니다. 즉 자신의 게임 설정에서 "safety zone에서 자동 사용 버프" 설정을 해제한 상태라면 자동으로 용기나 와퍼 혹은 버프 마법이나 아이템을 사용하지 않습니다. 버땅 사냥에서는 자동 버프 사용을 "ON" 상태로 켜주세요.


버땅 버프 설정 방법

버림받은 자들의 땅 드랍아이템 "날이 빠진 무기" 사용방법

저는 2시간 사냥으로 총 32개의 "날이 빠진 무기"를 획득했습니다. 아덴으로 환전하고 싶다면 아덴상인에게 판매를 눌러서 개당 3만아덴으로 판매를 하시면됩니다.


날이빠진무기 판매 가격


아니다!! 나는 이벤트로 대박을 노려보겠다! 이런 생각이라면 이벤트 -> 상자 -> 버림받은 자들의 각인장비상자(이벤트) 메뉴에서 날이 빠진무기 10개를 사용하여 상자를 만들수 있습니다.  (이벤트 기간은 8월 30일 점기정검 전까지!!)


이벤트 기간에만 제작이 가능한 상자로 "상급 각인장비상자" 와 같은 아이템을 얻을 수 있습니다.최고는 영웅등급의 아이템이고 최하는 마망이나 마투 이런 흰템들을 얻을 수 있는 상자죠.


이벤트 상자 제작


그래서 한번 만들어서 까봤습니다...-_-;; 다는 못까고 기념으로 한번 제작후 열어봤는데....


꽝


이거나 저거나 똑같아 보여서 다음부터는 날이 빠진 칼날은 아덴상점에 모두 판매하고 "각인상자7개 + 15만 아데나"로 "상급각인상자"를 만들기로 했습니다. 날빠는 10개는 30만 아덴이라서 상자만 있다면 상급상자 2개 제작이 가능하거든요.


최종으로 버림받은 자들의 땅은 언데드 속성의 몬스터가 출몰하고 마리당 경험치는 3.4만 정도 몬스터들은 일반 아이템은 드랍하지 않고 오직 "날이 빠진 무기"와 이벤트 가속상자만 드랍. 날이빠진무기는 아덴상점에서 3만에 판매가능


시간대비 경험치와 벌어들이는 (날빠판매) 아데나로 따지만 버림받은 자들의 땅이 갑이라 생각됩니다. 물론 55렙제와 2시간 제한이 조금 걸리지만요. 상자만들어 까거나 아덴으로 환전하거나! 그렇지만 경치나 아덴이 짭짤한 버땅사냥 해보세요!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