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련의 던전은 40레벨부터 51레벨까지는 동일한 던전에서 미션을 수행하게됩니다. 그리고 52레벨로 업 하는 순간에는 모든 던전이 리뉴얼 된 상태로 다시 오픈합니다.


여기서 추가 팁으로는 51레벨 95% 정도 즉 52레벨 업 직전에 시련 던전을 모두 클리어 한 상태에서 52레벨로 업 하면 초기화 시간이 지나지 않았더라도 52레벨의 시련던전이 오픈됩니다. 업 하는 구간에서 하루에 두 번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그럼 52레벨의 시련던전 플레이 공략...은 뭐 없고 간단한 소개 또는 팁으로 글을 시작해보겠습니다. 보상으로 얻는 경험치가 짭짤하니 빼먹지마세요~



리니지엠 시련던전 52레벨 이후 공략

1.에바왕국 2층 탈출 


던전에 입장해서 왼편 9시 방향으로 가다가 12시 방향으로 쭉 올라가면 3층 입구가 보입니다. GOAL 부분으로 이동하면 미션이 끝납니다. 시간은 보통 40초정도 걸리고 한번만 위치 익혀두면 가장 수월하게 끝나더군요.



2. 버그베어의 보물상자 



가스트의 보물상자와 방식이 똑같고 나오는 몬스터가 버그베어와 킹버그 베어입니다. 그냥 돌면서 상자 까주시고 혼령을 때리면 무작위로 순간이동 되니깐 위기 상황이나 길 막혔을때 때리면 소소하게 도움됩니다.


3. 개미 알까기 



가장 운빨의 영향을 받는 알까기 입니다. 문제는 텔을 해도 알이 있는 지역에 쉽게 안갑니다. 시간 가장 많이 잡아먹은 경우도 있더군요. 자동사냥 AUTO 활성화 시키고 텔 하세요. 기사는 에볼이라도 자동 설정!


4. 턴언데드2 



52이전의 턴 언데드 던전에 수량만 더 늘어났습니다. 역시나 오토 키고 순간이동 주문서로 이동하면서 턴!턴!턴! 요정은 활 빼고 턴 거는게 더 좋더군요.


5. 화염불꽃2



여기도 숫자만 더 늘어난 재탕입니다. 역시 순줌+ 오토로 미티어!미티어!미티어!


 6. 아이스 데몬의 봉인


바포메트에 이어서 아이스 데몬이 나오는데 직선으로 쭉 달려가서 끝부분에 아이스 데몬에서 트리플 날리면 금방 깹니다. 문제는 기사나 근접인데.... 요정처럼 확 달려가지 말고 천천히 나가면서 잡고 넘어가는 방법이 있습니다.  둘러쌓이면 답 없으니 조금씩 이동이 좋겠죠. (방어구 6검에 4셋만 맞춰도 맞으면서 잡을만 하더군요)


시련던전 다 돌면 경험치가 약 5%정도 오르고 아덴은 약 8만아덴 정도 벌립니다. 시간대비 아덴이나 경험치 효율이 좋으니깐 레벨업을 하실려면 필수로 돌아주는게 좋습니다.


51에서 52업할때 시련던전 한번 더 도는거 잊지 마시고 오늘도 리니지M 열렙 득템하세요 !!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