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5일 패치로 인하여 풍룡의 둥지에서만 획득할 수 있다고 알려졌던 요정의 정령 수정 "스톰 샷"이 다크엘프 몬스터에게 획득이 가능해졌습니다. 스톰 샷은 바람 계열의 정령 마법으로 원거리 데미지와 명중을 올려주는 매우 괜찮은 정령 마법입니다.


점점 레벨이 올라감에 따라서 요정들의 화살이 박히지 않는 경우가 많이 생깁니다. 이때 명중과 데미지를 같이 올려주는 스톰 샷은 가뭄의 단비 같은 존재라 생각하며 바람 요정의 필수 마법입니다.

정령 수정 스톰샷의 드랍 몬스터와 위치

리니지m 바람요정 스톰샷<바람요정의 스톰샷 효과>

스톰샷은 원거리 데미지 +6 원거리 명중 +3을 올려주는 마법입니다. 바람계열의 요정만 배울 수 있는 마법이지만 성능이 매우 훌륭해서 많은 바람계열 요정 유저들이 스톰샷을 먹기위해 열심히 사냥중입니다.


<7월5일 공홈 패치노트 >

스톰샷을 드랍하는 몬스터는 "정예 다크엘프" 와 "다크엘프"입니다. 드랍 몬스터는 알았으니 이제 위치를 알아야겠죠. 우선 알려진 장소는 총 세곳입니다.



정예 다크엘프는 "아덴 집시촌" 위에서 출몰합니다. 스톰샷의 드랍률이 높지 않으니깐 큰 기대는 하지 않고 사냥을 하는 장소입니다만... 주변의 몬스터와 정예 다크엘프가 워낙 거지몹이라 와퍼나 잡템 등의 아이템도 보기가 힘듭니다.


또한 정예 흑기사와 호랑이 등의 몬스터 피통이 커서 저처럼 장비가 부족한 유저에게는 물약만 많이 잡아먹는 그런 사냥터로 기억됩니다. 경험치와 아덴은 세곳중 가장 많이 주지만 잡는 속도가 느려서 장비가 갖춰지지 않았다면 비추천입니다.


아덴 집시촌 다크엘프


두번째 장소는 자주 사냥갔던 31번 "야만의 숲지대" 일명 "싸이밭"입니다. 효자 몬스터인 싸이밭에는 아울베어와 킹버그,버그베어 등이 출몰하는데 그 사이에 "다크엘프"도 같이 나오니깐 자동으로 돌려놓으면 되겠죠!


야만의 숲지대 다크엘프


마지막 세번째 장소는 기란마을에서 6시방향으로 쭉 내려오면 위치한 잡밭? 입니다. 여기도 아울베어와 킹버그베어 그리고 버그베어 등이 출몰하고 그 중간에 "다크엘프"도 같이 나옵니다.


기란마을 다크엘프


세곳중에서는 장비가 괜찮다면 아덴 집시촌을 추천드리고 그냥 저처럼 6검에 4셋이라면 야만의 숲지대를 추천드립니다. 여기도 저기도 사람이 많으면 기란마을 밑에 부분에서 다크엘프만 골라서 잡아도 괜찮구요.



그럼 모두들 리니지m 다크엘프 잡아서 요정 정령 수정 스톰샷 득템하시기를!!!! 그리고 아인하사드 0인 상태에서는 거래 가능한 아이템이 나오지 않습니다. 아인하사드는 1 이상으로 해놓으시고 사냥하세요!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