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M 요정 육성 이야기를 쓰면서도 중간에 잠깐 소개를 했었던 "각인 장비 상자"에 대해서 오늘은 조금 더 자세하게 이야기를 하려합니다.


리니지엠에서 희귀 등급의 무기를 얻으려면 보스들을 잡거나 기란 감옥에서 엄청난 경쟁률을 뚫고 아이템을 득하는 방법 그리고 제작을 하는 여러 방법이 있지만 그중에서 가장 운빨을 받는 "각인 장비 상자"를 소개합니다.

각인 장비 상자로 희귀 등급의 아이템을 획득해보자!

필드나 던전에서 특정 몬스터(아직 다 확인된건 아니지만)를 잡을 경우 랜덤하게 각인 장비 상자를 드랍합니다. 이 상자를 까면 자신의 클래스에 맞는 아이템을 획득 할 수 있습니다.


리니지M 각인 장비 상자<무과금의 로또>


이 각인 장비 상자는 상점 -> 일반 -> 5만아데나의 "각인 장비 상자"와 동일한 아이템입니다. 사냥하다 먹었다면 5만원 벌었다고 생각하면 매우 긍정적인 자세입니다. 결과물이 대부분 500원짜리라서요.


상점의 각인 장비 상자


각인 장비 상자의 내용물로는 희귀 / 고급 / 일반 아이템까지 획득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은 일반 아이템이 나오고 어쩌다가 고급 그리고 진짜 드물게 희귀 아이템이 나옵니다.



제가 딱 한번 혹한의 창을 먹어봤습니다. 진짜 딱 한번. 필드에서 사냥하다가 오크에게 먹은 각인 상자에서 나온걸 보고 희귀템 나오는게 거짓이 아님을 느끼긴했습니다.


요정은 살천의 활이 좋겠고 기사는 파멸의 대검이나 뭐든 나오면 좋겠습니다 ㅋㅋㅋ 방어구는 무관셋과 신관셋이 나오는데 무관셋 나오면 좋죠. 제작 하기도 어려운데 완제로 나오니까요. 아무튼 희귀 등급은 뭐든 나오면 좋습니다.


리니지M 각인 장비상자 아이템 목록<각인 장비 상자 아이템 목록>


자 저는 요정으로 31개를 모아서 까봤더니 각인 장비 상자(요정)으로 다시 상자가 나왔습니다. 각인 장비 상자는 창고에 보관이 불가능해서 습득한 캐릭터로만 열 수 있습니다.


각인 장비 상자

리니지 M "각인 장비 상자" 31개 오픈

부푼 마음으로 31개를 까봤지만 현실은 시궁창임을 잊지마세요. 고급등급의 크로스보우와 강철부츠를 제외하고 모두 일반 등급의 용해나 판매할 아이템입니다.


기사 캐릭터로는 강철 갑옷도 나오던데 이상하게 요정으로 까면 아이템이 뭔가 일반만 더 나오는 느낌입니다.


각인 상자 아이템


그렇다면 각인 장비 상자를 주는 몬스터와 지역은?


늑대인간 / 라이칸스로프 / 흑기사 / 오크 / 오크전사 / 해골 / 해골궁수 / 스파토이 / 버그베어 / 킹버그베어 / 켈베로스 / 싸이클롭스 / .......등등


여기까지는 제가 먹어본 목록입니다. 늑대인간과 라이칸스로프 흑기사에서 획득을 했으며 장소는 라이칸과 늑인이 많이 나오는 "말하는섬의 북섬" 또한 흑기사가 많이 나오는 "말하는 섬의 검은 기사단의 야영지" 에서 주로 각인 상자를 횓획득했습니다.


 필드에서 오크가 몰려있는 곳에서도 종종 먹었고 (오크는 글루딘과 켄트마을에 많아요.) "글루디오 던전"은 아마 1~7층까지 상자를 주는 몹들이 포진되어있습니다. 오크~킹버그베어까지


싸이클롭스가 자주 나오는 "싸이밭(야만의 숲지대)"에서도 싸이 잡다가 몇번 먹어봤고 아마 "산적소굴" 퀘스트를 하다가 각인 상자를 먹은 기억도 있습니다.


제 기억에 의해서 리스트를 만든거라 많이 부족하긴 하지만 아무튼 늑인과 라이칸 그리고 해골 종류에서 가장 많이 먹었습니다 .


희귀아이템을 먹겠다는 생각으로 상자 사냥은 추천드리지 않습니다. 31개 깠는데 29개가 일반 아이템이에요. 사냥하다가 우연하게 먹어서 희귀를 득템하기 바랍니다! 그럼 득템하세요!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