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M에서 마을 귀환 가격이 무지막지하게 비쌉니다. 사냥터는 보통 5.000아데나로 이동할 수 있는데 마을로 이동하려는 경우에는 3배 금액인 15.000만 아데나를 소모합니다.


이렇게 귀환 금액이 비싼데 게임을 하면서 기란 마을을 가야하는 경우가 많이 발생합니다. 특히 기감이나 젤데이 구매를 위해서 하루에도 몇번 방문을 하는 경우 귀화 금액 15.000아데나는 부담되더군요.


간단하게 40레벨이 넘었을 경우 시련던전을 이용해서 2천원 정도의 금액으로 기란 마을 귀환이 가능합니다.

리니지M 마을 귀환 금액을 아껴보자

첫번째로 소개할 방법은 마을 근처의 사냥터로 5.000아데나를 지불하고 귀환을 하게되면 인근 마을로 귀환하게 됩니다. 사냥터 이동비용 5.000아데나 + 귀환주문서 1.000아데나 소모


여기서 두번째 방법은 레벨 40에 이용이 가능한 "시련던전"을 이용합니다. 시련던전을 클리어하면 자동으로 "기란 마을"로 귀환하게됩니다.



그렇다면? 시련던전 입장 후에 클리어 하지 않고 바로 귀환을 사용하면 어디 마을에서 시작했거나 "무조건 기란마을""귀환"합니다.


1. 시련던전은 세이프존에서만 입장이 가능합니다. 사냥터에서 귀환주문서 사용 후 마을에서 시련의 던전 열기 


마을 귀환


2. 시련 던전을 모두 클리어하면 계속 이용이 불가능합니다. 5개의 던전 중에서 4개 정도는 완료하고 1개를 남겨두어 기란마을 귀환용도로 사용합니다. 입장시 아인하사드는 소모되지 않습니다!


시련던전 입장


3. 입장후 바로 귀환


입장후 귀환


4. 기란마을로 귀환 완료


리니지엠 기란마을 이동


처음 귀환 사용 1.000아데나 + 시련던전 입장 + 입장후 바로 귀환 1.000아데나 = 총 귀환 주문서 2장으로 기란 마을로 이동하거나 귀환했습니다.


나중에 어떻게 패치될지 모르니깐 당분간은  잘 사용해서 기란 마을 이동 금액을 절약해보세요!! 그런 모두들 리니지M 희귀무기나 젤 데이 득템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