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에서 많이 필요하고 또한 아이템 성능을 향상시키는 강화의 핵심인 "젤.데이"를 오픈 이벤트로 상점에서 아데나로 구매가 가능하더군요.


"젤"은 갑옷 마법 주문서, "데이"는 무기 마법 주문서로 각각 방어구나 무기를 강화할 때 사용되는 마법 주문서입니다.   리니지M에서는 한시적으로  런칭 기념이라는 의미로 "상점"에서 아데나로 구매가 가능합니다.


상점 둘러보니깐 개당 12만 아데나로 하루에 최대 10개의 상자를 구매할 수 있더군요. 아.. 바로 무기/방어구 마법 주문서를 구매하는게 아니라 주문서가 담긴 상자를 구매하고 이 상자를 까면 랜덤으로 무기나 방어구 줌서가 들어있습니다..-_-;;;

리니지M 무기/갑옷 마법 주문서 상점에서 구입하기

6월 22일 업데이트로 인해서 포스티의 내용이 변경되었습니다. 기란마을 NPC에서 무기마법주문서와 갑옷 마법 주문서를 구매할 수 있습니다.


2017년 7월 19일 점검 이후로 기란마을의 "데이젤"이 더이상 갑옷마법 주문서와 무기마법 주문서를 판매하지 않습니다. 캐시->상점 에서 12만 아데나로만 강화주문서상자만 구매 가능합니다.

기란 여관 앞 "데이젤" 강화 주문서 상인이 새롭게 생겼습니다. 해당 NPC를 터치하면 젤 데이를 아데나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캐릭당 하루에 젤10장 데이 10장까지 구입이가능합니다. 부캐릭도 똑같이 10장 10장 구매가 가능해서 2개의 캐릭터가 있다면 젤 20장 데이 20장 구매할 수 있습니다. 캐릭터가 더 많다면 더 많이 구매할 수 있습니다.


리니지엠 무기마법주문서 구매


무기 마법 주문서의 가격은 74000 아데나 갑옷 마법 주문서의 가격은 34500 아데나입니다. 예전에 상자로 구매할 때는 가격이 비쌌는데 이렇게 원하는 마법 주문서를 골라서 살 수 있으니 좋은 업데이트네요.


리니지엠 갑옷마법주문서 구입



상점은 게임 NPC가 있는 마을 상점이 아니고 캐시 아이템을 구맨하는 "상점"입니다. 마법 주문서 구매 이벤트는 6월 21일 부터 ~ 7월 4일 까지입니다. 별로 종료 시점은 따로 공지한다고 했는데 우선 7월 4일까지로 기억하는게 좋겠죠.


주의할 부분으로는 계정당 1일 10회 구매가 가능합니다. 하루에 최대 10번만 구매가 가능하고 다음날 리셋되는 방식이겠죠.


최대 20번 구매가 가능하고 랜덤으로 "축복받은 무기 마법 주문서 또는 축복받은 갑옷 마법 주문서"를 획득 할 수 있습니다.


게임의 우측 상단에 "상점"을 터치합니다.


리니지M 상점 이벤트


상점에서 2번 위치의 "일반"을 선택하면 게임상 돈인 아데나로 구매할 수 있는 "장비 강화 주문서 (각인) 1개"를 볼수 있습니다. 요녀석이 바로 젤이나 데이를 랜덤하게 주는 상자입니다.



하단에 작은 글씨로 일일한정 1/10으로 나와있는데 제가 1장을 테스트로 구매해서 10개중에 1개를 사용했다는 표시가 바로 나타납니다. 


리니지m 마법 주문서 구매 이벤트


돋보기를 클릭하면 장비 강화 주문서 상자 (각인)의 지금품 안내가 나타납니다.  무기 마법 주문서나 갑옷 마법 주문서 둘 중 하나를 획득한다는 내용이네요.


무기 마법 주문서 구매


뭐 비슷한 내용이고 구매 가격은 12만 아데나 입니다. 하루에 10회 구매가 가능하니 120만 아데나를 소모하겠군요...-_-;; 몬스터애들 돈도 짜게 주던데..


장비 강화 주문서


그래서 구매를 했더니 "장비 강화 주문서 상자 (각인)"을 1개 획득했습니다. 12만 아데나를 사용해서 상자를 사용하니깐 저는 젤, 갑옷 마법 주문서를 받았습니다.


리니지m 젤데이 구매


아마 몬스터에게 갑옷이나 무기 마법 주문서를 획득하기가 어려울듯 하니깐 아데나를 최대한 아껴서 이벤트 기간내에 젤데이를 많이 사놓던지 해야겠습니다. 6검에 4셋 맞춰야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