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 편의점 도시락 신제품이 나왔다는 소식을 듣고 뒤 늦게 매장에서 도시락을 구매해봤습니다. 27일까지 코카콜라 증정인데 하필 구매한 날은 28일로 행사가 끝났네요. 


 도시락은 바쁠때 자주 먹다가 조금 한가하면 집밥을 주로 먹는지라 요즘은 통 먹지 않았습니다. 간만에 자극적인 맛이 끌리는 상황이라 새로 나온 "완전크닭"을 전자렌지에 돌려봤습니다.


처음 도시락을 들고 이름처럼 완전 큰 닭다리 모습을 보고 깜짝 놀랐습니다. 양도 푸짐하고 전체적으로 매콤해보이는 느낌이 싸~ 했지만 (저는 매운음식 잘 못먹어요....) 일단 먹어 봅시다.

GS25 완전크닭 도시락 가격과 짧은 후기

GS25 편의점 도시락 완전크닭


신제품 완전 크닭의 가격은 4,500원으로 보통 도시락이 4,000원 수준이니 살짝 비싼 정도입니다. 여기에 엘지나 kt 통신사 이용자면 멤버십으로 10% 할인 받으니 4,050원으로 구매할 수 있겠네요.


가격도 가격인데 칼로리가 더 대박이죠. 510g에 943kcal.... 어마어마한 칼로리입니다. 다이어트중이면 꿈도 못꾸는 그런 칼로이인데 배고프니 한번만 먹어보자는 심정으로 전자렌지에 돌리기 시작합니다.


포크 숟가락과 비닐장갑


잠깐! 도시락의 하단에 보면 포크와 수저가 합쳐진 포크숟가락이 있습니다. 그리고 그 포크숟가락을 감싸고 있는 비닐봉지는 쓰레기 봉지가 아니라 바로 일회용 장갑입니다. 느낌으로 아시겠지만 저 장갑을 이용해서 닭다리를 잡거나 집어서 먹는 용도입니다.


닭다리가 진짜 큰 편이라서 포크수저만 이용해서 먹기는 매우 불편합니다. 손에 양념이 많이 묻을 수 있으니까 비닐장갑을 꼭 이용하세요.


완전크닭


2분 30초정도 전자렌지를 돌린 편의점 도시락 "완전크닭"입니다. 좌측부터 메인 메뉴인 닭다리, 그 밑에는 지금 보이지 않지만 감자튀김도 깔려있습니다. 문제는 양념때문인지 많이 눅눅해요.



소세지와 김치볶음밥인듯 매콤한 볶음밥, 피클과 양배추샐러드? , 치킨링,  마카로니와 치즈가 들어간 맥앤치즈, 이렇게 전체적으로 고칼로리(?) 음식들로 세팅됩니다.


치킨링


치킨링은 괜찮았어요 ㅋㅋ 조금 더 많이 주면 좋겠네요.


맥앤치즈


맥앤치즈도 맛있고 역시나 더 들어있으면 좋을 듯 ㅋㅋㅋ


지에스 편의점 도시락


밥은 그냥 무난한 느낌으로. 대신 전체적으로 양념이 과해서 그런지 밥은 그냥 흰밥으로 먹는게 더 괜찮았을것 같아요.


GS25 편의점 도시락


소세지는 합격으로 매우 괜찮았어요. 저렴한 소세지가 아닌 느낌적인 느낌이고 양배추 샐러드와 피클은 무난하고 마지막으로 메인 메뉴인 닭다리와 감자튀김인데.......


저와는 그렇게 궁합이 좋지는 않았어요. 맵기도 매웠고 닭다리는 먹는 도중에 사진 찍기가 매우 어려워서 사진또한 없군요 ㅠㅠ  


그리고 닭 뼈 처리하는 것도 일이라서 다음번에는 그냥 다 먹고 간편하게 버릴 수 있는 도시락을 고를 예정입니다. 간편하게 먹는 음식인데 손이 많이가는 느낌이더군요.


4500원이라는 가격에 저정도 구성이면 정말 가득하고 푸짐한 세팅인데 닭을 좀 줄이고 맥앤치즈나 치킨링을 더 주시면 ㅋㅋㅋ하는 욕심이 생깁니다. 아무튼 한끼 잘먹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