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학기가 코 앞으로 다가온 시점에서 전혀 개학이나 새학기와 상관없이 다이소에서 디즈니 필통을 구매했습니다. 이유는 역시나 몬스터 대학교의 설리 때문이겠죠.


몰랐는데 온라인에서는 어느정도 인기를 끌고 있었습니다. 디즈니 다이소 필통과 다양한 볼펜등 디즈니 캐릭터 제품들이 많이 있더군요. 그것도 모르고 필통만 발견하고 좋아했다니 많이 아쉽습니다.


그래도 다이소에서 구매한 몬스터 대학교의 설리와 스티치 필통을 구매했으니 다행이라 생각합니다. 다른 다이소에서는 물건이 언제 들어올지 모른다는 대답만 들었거든요.


다이소 몬스터 대학교 설리 필통

조카들 다이소에서 물건 산다는 말에 카드만 들고 따라갔다가.... 이녀석을 발견하고 냉큼 집어왔습니다. 때마침 아주 적절하게 필통이 하나 필요했는데 " 어머 이건 꼭 사야해 " 하는 마음으로 신나게 결제하고 왔습니다.


다이소 필통들이 있는 곳에 곧 품절될 듯한 분위기로 있는 디즈니 필통의 가격은 개당 2,000원입니다. 가격도 나름 저렴해서 마음에 들었어요.


다이소 디즈니 캐릭터 필통


다이소에서 품번은 82506이며 정확한 품명은 "디즈니 고주파 필통 A" 입니다. 뒤에 2천은 가격 표시로 보이는군요. 고주파가 뭔가 했는데 비닐과 비늘을 접착할 때 사용하는 방식이라 합니다. 



소재인줄 알았는데 접착 기술의 이름이 고주파군요. 제질은 PVC입니다. 2천원에 가죽을 기대하지 마세요! :-)



필통의 뒤에는 영문으로 SULLEY 이름이 예쁘게 프린트되어 있습니다. 필통은 전면에 똑딱이 버튼 2개와 후면에 1개 구성입니다.


필통 뒷면


필통의 내부에서 팔을 번쩍 들고 있는 설리의 귀여운 모습이 보이군요. 다이소의 디즈니 필통은 두 가지 방향으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지금처럼 가로로 길게 사용하는 방법.


다이소 설리 필통 가로


아래의 사진처럼 세로로 길게 사용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저는 가로가 더 편한 느낌이라  주로 가로로 많이 사용할것 같습니다.


설리 필통 세로 열기


완전히 분해하면 이런 모습으로 쫙~ 펼쳐집니다. 청소하기는 쉽겠군요.


필통 완전 분해


필통의 길이는 대략 20cm정도라서 기존에 사용하던 필기구는 모두 들어갔습니다. 상대적으로 긴 붓펜도 여유롭게 들어가는 모습에서 필통의 크기가 적당해보였습니다.


설리 필통은 주로 스타빌로 싸인펜을 넣어서 다닐 예정입니다. 8개정도 넣었는데 아직 여유로워서 대충 15개정도는 필통에 보관할 수 있을듯합니다.


다이소 디즈니 필통 크기


다이소에서 저렴한 가격 2천원에 디즈니 몬스터대학교의 설리 필통을 구매했습니다. 가격이 가격이니만큼 많은 것을 바라지 않고 필기구만 잘 보관해줬으면 좋겠습니다.


다음에는 마이크 필통을 구하러 다이소를 방문해야겠습니다. 디즈니 볼펜도 예쁘던데 다음 쇼핑이 기대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