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들의 꼬임에 넘어가서 "리니지2 레볼루션"을 플레이하고 있습니다. 아직 쪼랩이라 중요한 팁이나 노하우는 없습니다만 간단하게 게임 진행에 도움이 될 내용들을 포스팅하려합니다.


먼저 31레벨에 도달하면 "전직 퀘스트"를 받게됩니다. 해당 레벨에서 퀘스트를 클리어하면 종족의 직업별 전직이 가능해집니다. 엘프에서 로그를 키우고 있는 저는 단검을 이용하는 플레인 워커와 실버레인져 이 두 개중 하나의 직업을 선택가능해지죠.


전직을 하면 다양한 스킬을 사용할 수 있으며 스킬포인트도 200점 정도 보상으로 받습니다. 다만 이 포인트를 막 사용하면 나중에 중요한 스킬에 투자를 못하니 아껴서 사용해야겠죠.

이것만은 알고 가자! 리니지2 레볼루션의 전직 퀘스트 쉽게 해결하기

리니지2의 캐릭터가 31레벨에 도달하면 자동으로 전직퀘스트가 활성화됩니다. 해당 퀘스트를 터치하여 퀘스트 목록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리니지2 레볼루션 전직


전직 퀘스트는 총 7개의 미션이 있으며 이를 모두 클리어하면 마지막에 원하는 계열로 전직이 가능합니다. 퀘스트의 난이도는 그리 어렵지 않으나 전직을 하려는 날에 "요일던전","결투장" 등의 컨텐츠를 이용했다면 퀘스트 진행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1. 인내의 증명 : 몬스터 200마리 처치

2. 하루의 정리 : 보통 난이도의 요일던전 돌파

3. 준비된 자세 :  A급 아이템 1개 습득

4. 만인의 인정 :  결투장 5승 달성

5. 자격 증명 : 50,000아데나 획득

6. 한계 돌파 : 장비 강화 3회 성공

7. 인정 : 인골 수집자 키리오스 1회 처치


2번 요일던전은 레드 다이야로 리셋이 가능하니 혹시 진행했다면 리셋으로 클리어할 수 있습니다. 3번 A급 아이템 획득은 어렵게 생각하지 마시고 상점에서 "A급 스크롤" 구매로 해결하세요.


결투장도 레드 다이야 소모로 추가 진행이 가능하지만 부족하다면 다음날 초기화되면 그때 진행하셔도 괜찮습니다. 5만 아데나는 뭐 출석 보상으로 받는 상자를 까지 마시고 모아뒀다가 해결하는 방법과 오만의탑 진행으로 얻은 아데나 상자를 여는 방법도 있습니다.


레볼루션 전직 퀘스트 정리


3번의 A급 아이템 습득은 필드에서 사냥하다가 얻은 A급 스크롤이나 B급 스크롤을 조합해서 획득한 A스크롤 모두 인정이 됩니다. 아니면 이렇게 상점 -> 소모품 -> 퀘스트 스크롤 -A 등급을 구매하셔도 퀘스트 클리어 가능합니다.


A급 아이템 획득 팁


저는 활쟁이를 계열인 "실버 레인져"를 선택했습니다. 원거리가 편해서 부득이하게 활쟁이로 전직 완료! 보통 하고싶은 캐릭터가 아니라 뽑기로 나온 무기를 보고 직업을 고른다는 말이 있습니다...-_-;; 그만큼 원하는 무기 얻기가 힘들죠 ㅠㅠ


실버 레인져 전직


전직은 완료하면 룬조각 상자 / 스킬포인트 200 / 30레벨 S등급 퀘스트 스크롤 / 전직 엘릭서 상자 / 전직계열 무기 상자를 보상으로 얻을 수 있습니다.


전직 퀘스트 보상 목록


실버레인져로 전직해서 이제 4레정도 올린 쪼렙입니다. 앞으로 스킬은 전직으로 얻은 CC기술인 리썰 샷 (기절)을 마스터 하려고 생각중이고 "마인드 아이즈" (크리증가)와 더블 퀵 스텝 (공속+이속증가) 이 두 버프 스킬도 최대한 찍을 생각입니다.


전직 전의 스킬들은 패시브 스킬만 계속 올렸고 전직 후에는 리썰샷 / 마인드 아이즈 . 더블 퀵 스텝  + 패시브 스킬들을 주력으로 올리면서 육성할 계획입니다. 그럼 모두 SR아이템 득템하세요~!! 젤/데이/마르프도 득해서 블루다이야 많이 버세요 :-)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