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은 거창하게 리니지 레드나이츠 골드 모으는 팁인데 사실 모으는 방법이 별거 없습니다. 다이아 보석으로 골드를 충전하는 방법이 가장 빠르고 쉽습니다. 다만 다이아에 항상 허덕이는 저와같은 무과금 유저에게는 그림에 떡인 방법이죠.


다른 방법은 안 쓰고 모으는 길이 있지만 레벨이 올라가면 영웅이나 소환수 스킬에 1만원씩합니다. 한번 스킬 올릴 때 손이 덜덜 떨리는 경우가 있으니 이건 거의 불가능에 가깝죠.


마지막은 별 필요없는 잡템을 팔아서 아데나를 수급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가장 현실적인 방법으로 알고 계신분은 다행이고 모르셨다면 인벤토리를 정리해서 스킬 업 골드를 모아봅시다!

레드 나이츠 너무 부족한 골드는 잡템을 팔아 모아보자!

소환수의 연성 재료로 사용되는 잡템들은 개당 4원 정도의 금액에 팔립니다. 이거 몇개 팔아서는 간에 기별도 안가는 상황이라 연성 재료를 그냥 킵해두는게 좋습니다.


그렇다면 우리가 팔아야할 레드 나이츠의 잡템은 무엇일까요? 바로 골드 뽑기로 얻은 "수배서" "세공품"을 팔아서 아데나를 모을수 있습니다.


그럼 팔아보겠습니다...-_-;; 


인벤토리에 있는 "애슐리의~ 바슈의~라라의~ 수배지" 는 개당 500골드에 판매가됩니다. 골드뽑기를 많이 하셨으면 수배지가 많이 모였을건데 적금처럼 목돈으로 다가옵니다.



* 수배지를 모아서 상자로 바꾸는 퀘스트가 있기에 걱정될 수 있지만 포스팅의 마지막쪽에서 판매후에도 정상적으로 카운트 되고 있음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레드나이츠 골드 모으는 방법


수배지를 다 판매하면 이제 "이벨빈의 xxx 세공품"을 판매하면됩니다. 수배지보다 훨씬 비싼 가격에 판매가 가능합니다. 기본 녹색의 미완성 세공품은 개당 1,500골드에 판매가 되어 가지고 있는 43개를 모두 판매하니 64,500골드를 획득했습니다. 


이벨빈의 미완성 세공품


한술 더 떠서 이벨빈의 투박한 세공품은 개당 3,000골드에 판매가 됩니다. 6개밖에 없어서 18,000골드 획득! 그리고 보라색 세공품은 개당 6,000 골드에 판매됩니다. 굿!


이벨빈의 투박한 세공품

이벨빈의 세공품은 어디서 획득이 가능하나요?

1. 골드 뽑기에서 세공품도 보상으로 나옵니다.

2. 아래의 사진처럼 오만의 탑 보상으로 나옵니다.

3. 레이드 보상으로 획득 가능합니다.


이벨빈 세공품 획득처

수배지는 팔아도 괜찮나요?

네 괜찮습니다. 아래의 4번 이미지는 수배지를 판매하기 전의 이미지입니다. 소지한 골드가 133,319인 상태입니다. 수배지는 16/21/18 의 수배지를 모두 판매하고 10회 골드뽑기로 수배지가 정상적으로 카운트되는지 확인해봤습니다.


수배지 판매 후 변화


16/21/18의 수배지가 20/21/18로 상승했음을 확인하였습니다.  (골드 뽑기에서 바슈 2+2장 총 4장 나왔거든요.) 즉 수배지는 획득한 즉시 도전 퀘스트에 반영되기에 팔아도 전혀 문제가 없습니다.


도전 퀘스트 확인


이렇게까지 게임을 해야하나 자괴감이 들지만 터치 몇번으로 숨겨진 골드를 박박 긁어 모았습니다. 13만 골드에서 테스트 한다고 쓴 3만 골드까지 합치면 10만 골드 정도 모았네요.


레이드나 오만의탑 자주하는 유저라면 조금씩 이벨빈의 세공품을 판매해서 골드를 수급해보세요. 또 골드 뽑기로 인벤토리에서 잠자고 있는 영웅들 수배지도 팔아서 스킬 값으로 써야죠.


정리하면 수배지 500원 / 이벨빈 세공품 1,500원~ 판매가 가능합니다! 수배지 팔아도 퀘스트 영향없으니 걱정말구요!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