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 레드나이츠의 소탕권은 초반에 매우 적은 수량을 지급합니다. 따로 획득할 방법이 없는 상태에서 자동사냥도 불가능해서 답답한 마음만 커지죠. 

사냥을 즉시 완료 가능한 아이템인 "소탕권"은 레벨 15에 도달해서 혈맹에 가입하면 획득이 가능합니다. 물론 공짜로 얻는 것은 아니고 혈맹에 "기부"를 통해서 얻을 수 있습니다. 기부방법은 혈맹 요새에 아데나 혹은 크리스탈로 기부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이렇게 기부를 통해서 최대 하루에 250개(더블적립제외)의 소탕권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한방에 모아놓으면 이틀정도는 소탕권을 펑펑써도 남더라구요. ^^;

혈맹의 혜택 두번째! 기부를 통한 소탕권 획득 방법

1. 먼저 소탕권이 부족한 시기가 다가옵니다. 사냥을 계속 보고 있기는 지루한데 소탕권을 얻을 방법이 없으니 답답하죠.  레벨 15에 도달하면 혈맹가입이 가능합니다. 바로 가입해주세요!



2. 가입한 혈맹의 메인화면에서 "요새 강화"를 선택합니다. 리니지 레드 나이츠는 요새 강화에 기부를 하면서 소탕권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리니지 레드 나이츠 혈맹 기부 정보

3. 하루에 최대 5회 기부가 가능합니다. 각각 건물에 5회가 아니라 최대 다섯번만 기부가 가능한것이죠. 기부를 하지 않았다면 하단에 위치한 메세지처럼 오늘 남은 기부 5회가 보입니다.

마법사/연금술/성문 등 다양한 요새에 기부가 가능하며 기부로 인해 얻는 혜택은 모두 동일하니 입맛에 맞는 요새에 기부를 하시면됩니다.


4. 각 요새를 클릭하면 이렇게 경험치와 하단에 기부에 따른 획득 보상이 보입니다. 아데나와 다이아 기부 두개가 있으며 아데나 기부는 추천드리지 않습니다. 100다이아로 4만 아데나로 교환이 가능합니다. 골드로 기부 할 예정이라면 다이아 100개 기부가 더 효율적이겠죠.


아데나 3만에 소탕권 10개

다이아 50개에 소탕권 20개

다이아 100개에 소탕권 50개

효울로 따지면 무조건 다이아 100개 기부가 좋습니다. 일일 최대 5번의 기부가 가능하니 50소탕권 X 5회 = 250소탕권이라는 계산이 나옵니다.



저는 다이아가 370개만 있으니 100개 기부 2번 나머지는 50개 3회로 기부를 했습니다. 여기서 운이 좋으면 더블 적립이 가능합니다. 


이렇게 기부 버튼을 누르면 획득한 보상의 내용이 큰 글씨로 출력됩니다. 가끔 X2가 나오면 그 보상은 두배를 받게됩니다. 


5. 예상대로면 50+50+20+20+20으로 총 160소탕권 획득이지만 초반에 더블적립 x2가 한번 터져서 총 210개의 소탕권을 획득했습니다. 개이득이죠 :-)

리니지 레나 소탕권은 어디에 쓰지?

소탕권은 많이면 많을수록 좋습니다. 빠르게 단검을 소모해서 게임에 소모하는 시간을 줄일 수 있죠. 다만 기사단의 경험치와 아이템은 획득하지만 영웅과 소환수의 경험치는 획득이 불가능합니다. 그래서 경험치 물약을 보상으로 주는 방식입니다.


매일 혈맹에서 기부를 통해서 소탕권을 획득할 필요는 없습니다. 그렇게 소모할 단검도 없거니와... 소탕권을 사용하면 약탈등의 이벤츠 참여가 불가능합니다. 적절하게 연성재료를 모을 때에는 소탕권을 사용해서 빠르게 진행하는게 훨씬 편하겠죠.


오늘은 두번째로 혈맹에서 소탕권을 획득하는 방법을 알아봤습니다. 이전에 소개했던 혈맹의 단검 60개 매일 획득과 나름 소소한 팁이지만 게임 진행에 도움이됐으면 좋겠습니다. :-)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