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하는 미니언즈 스튜어트를 구매했습니다. 가까운 토이저러스에 놀러갔는데 마침 세일하는 녀석이 보여서 냉큼 집어왔네요. 미니언빠에게 말하는 시리즈 미니언들은 워너비 아이템중 하나라 생각합니다. 


크기도 그렇고 머리를 움직이면 변하는 눈동자까지 빼놓을 수 없는 장난감이죠.또한 크기도 커서 전시나 인테리어 소푸용도로 활용도 매우 괜찮습니다. 기타를 들고 있는 스튜어트를 보니깐 미니언즈 영화를 다시 보고 싶은 마음이 생겨납니다 ㅋㅋ 간단하게 말하는 미니언즈 장난감을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

이건 꼭 사야해! 말하는 미니언 스튜어트

스튜어트의 가격은 토이저러스에서 4만원에 판매하고 있습니다. 문제는 온라인에서는 매장마다 재고가 달라서 없는 지점이 많고 제가 사는 곳에는 판매를 하여 냉큼 구매를 했습니다. 온라인 가격 조회해보니 보통 5만원 이상부터 판매중이군요.


해외직구를 고려한다면 아마존에서는 개당 25달러 정도의 금액으로 판매하고있습니다. 여러개를 한번에 구매하면 할인도 들어가고 괜찮은 조건같지만 부피무게의 압박으로 그냥 국내에서 구매를 했습니다. 직구 가격이랑 얼추 비슷하다고 느껴지네요.



특징으로는 미니언들이 말을 합니다. 인공지능은 아니고 터치나 조작을 하면 녹음된 음성이 나오는 방식입니다. 예를 들어 머리를 전/후/좌/우로 움직이면 다른 음성이 나옵니다. 거기에 기타를 장착하면 같은 조작을 해도 음성이 아니라 노래가 나오는거죠.


말하는 미니언


박스를 개봉하면 무척이나 해맑은 표정을 하고 있는 스튜어트를 만날 수 있습니다. 애용하는 기타와 고정시키는 기타줄이 포함됐습니다.

말하는 미니언 구성

영화속의 한 장면! 기타를 든 스튜어트

무슨 말이 더 필요하겠습니까. 그냥 귀엽습니다. 머리카락은 항상 마음에 안들지만 그래도 눈동자와 표정이 용해서줍니다.

영화속 스튜어트


기타를 장착한 미니언의 정면모습입니다. 기타와 줄을 몸통을 감싸서 연결하면 흘러내리지 않고 고정됩니다. 영화속에서 기타를 치던 스튜어트의 모습이 떠오르네요.


말하는 미니언의 크기는 약 30cm정도의 높이입니다. 앞서 소개했던 마이크로 플레이세트와는 큰 차이를 보입니다. 작아진 앤트맨과 거대화한 앤트맨의 차이?

미니언 크기 비교


기타를 장착한 모습이 어색하지만 저 앞으로 튀어나온 고글(?)좀 보세요. 짧은 다리와 멜빵바지가 너무 매력적입니다.

미니언 옆모습


기타는 이렇게 줄을 연결하면됩니다. 그리고 끝부분에 이어폰 잭처럼 생긴 끈이 있습니다. 이녀석을 미니언 몸통에 연결하면 말하는 모드에서 노래하는 모드로 바뀝니다.

미니언 기타


이렇게 옆구리에 잭을 연결하는 부위가 있으며 연결시 녹음된 멘트를 말하는 미니언이 기타를 치며 노래하는 미니언모드로 변경됩니다. 기타 치는 수준이 프로급이군요 ㅋㅋ

미니언의 움직이는 눈동자!

머리를 좌우로 조작하면 눈동자가 따라서 움직입니다. 바로 이렇게 말이죠!

말하는 미니언 작동


오른쪽으로 움직이면 눈동자도 따라서 오른쪽으로 거기에 실리콘 재질의 피부라서 입모양도 같이 움직입니다.


마지막 하이라이트! 가장 반했던 모습인데 머리를 잡고 뒤로 움직이면 눈꺼풀이 감깁니다. 매우 게슴츠레한 표정으로 변하는데 제일 귀여운 모습이라 생각합니다. 완전히 뒤로 밀면 눈을 다 감은 상태로 변합니다. 이상태로 고정할 수 있으면 좋겠어요.

말하는 미니언즈 스튜어트


생각지 못하게 충동구매를 했던 마텔의 말하는 미니언 스튜어트를 살펴봤습니다. 캐빈이나 밥도 같이 있으면 샀을건데 거의 마지막 재고라서 스튜어트만 남았더군요. 4만원의 가격이 살짝 비싸다고 생각할 수 있지만 개봉해서 만져본 결과 이건 꼭 사야합니다!


나머지 녀석들은 배대지 사이트 알아보고 아마존에서 공수를 해야겠습니다. 혼자만 외롭게 남겨둘 수는 없지요.  (급 진지) 조만간 삼총사가 모인 모습으로 포스팅을 올려보겠습니다! :-)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