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아하는 애니메이션중 하나인 슈퍼배드의 조연인듯한 주인공인 미니언즈의 플레이 세트를 구매했습니다. 카드크기의 작은 플라스틱 박스에 3개의 미니언즈 피규어가 들어있는 제품으로 영화속의 장면을 연출하는 장난감입니다.


기존에도 많은 미니언 피규어들이 있지만 이녀석은 크기가 매우 작은 마이크로 사이즈로 앙증맞은 크기를 자랑합니다. 다만 국내 판매가격이 너무 사악해서 많이 구매는 못하겠더군요. 간단한 사진과 함께 돼지로 변한 미니언을 소개합니다.

MICRO MINION PLAYSET - 영화속 장면을 그대로!

제품의 외관은 무척이나 귀엽게 생긴 돼지(?)미니언들의 모습이 보입니다. 이 세명의 미니언이 작은 케이스에 들어있죠. 그리고 뒤의 배경은 프린트된 종이로 케이스 뒤에 붙여있습니다. 각 제품마다 영화속 장면의 미니언들과 배경을 작은 케이스에 넣어둔 셈이죠.


미니언즈 마이크로 피규어


케이스의 뒷면에는 추가로 6개의 플레이세트를 소개해놓았군요. 다 모으고 싶지만 이 작은 장난감의 금액이 생각보다 비쌉니다...-_-;; 금액은 약 14,000원정도이며 판매하는 곳이 그리 많지 않아서 직구까지 고려하고 있거든요.



아마존이나 해외 사이트에서 약 5~8달러 정도의 금액으로 판매되고 있습니다. 배송대행 금액까지 생각하면 얼추 비슷하겠지만 여러개 세트로 구매하면 차이가 많이 나겠죠.


겉의 종이 포장을 제거하면 이렇게 귀여운 플라스틱 케이스를 만날 수 있습니다. 딱 이 케이스만 따로 사고싶은 마음도 들었어요. 굳굳!

플레이 세트 케이스


케이스 덮개를 열면 프린트된 종이 배경에 돼지 코를 장착한 미니언즈가 반겨줍니다. 캐빈, 밥, 스튜어트처럼 보이군요.

미니언 플레이 세트 개봉


으힉! 이녀석들 원래 귀엽지만 돼지코로 변신한 미니언! 케빈이겠죠? 미니언즈 최장신 캐릭터! 디테일은 살짝 부실한 느낌입니다. 크기가 작아서 더 그렇게 느끼나봐요.

케빈


캐빈, 밥, 스튜어트 미니언 삼총사가 한자리에 모였습니다. 뒤의 무지개 동산의 배경까지 한 세트군요.

미니언즈 플레이 세트

마이크로 미니언 후기

금액은 약 14,000원 정도 3개의 작은 미니언즈 피규어와 노란 케이스 그리고 종이에 인쇄된 배경까지 모두 한 세트입니다. 영화속의 장면을 그대로 옮긴 플레이세트라서 미니언즈 팬들에게는 매우 괜찮은 아이템이라 생각됩니다. 다만 자비없는 금액이 아쉽지만 덕심으로 구매하는거죠.


세일하는 시기를 노렸다가 나머지 아이들도 영입해야겠습니다. 아니면 아마존 직구로 눈길을 돌리는 방법도 고려해야죠. 그럼 다음 미니언즈 장난감 소개까지 모두 즐거운 덕질하세요! :-)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