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보기 전에 유스퀘어쪽의 식당가에서 밥을 먹으려고 도쿄스테이크를 들렸습니다. 요즘에 이쪽을 리모델일해서 새로운 식당들이 여러개 생겼는데 다들 깔끔해 보여서 괜찮더군요.


점심시간이면 덮밥 종류를 먹을 수 있을건데 아쉽게 점심이 지난 시간이라서 덮밥은 다음에 먹기로 했습니다.  처음에는 스테이크 종류를 먹을 생각으로 들어갔는데 결국은 카레와 파스타 종류에 사이드메뉴를 추가해서 먹었습니다.


둘다 고기는 그렇게 많이 안 끌리고 밥이나 면이 먹고싶었나봅니다 :-)


광주 유스퀘어 도쿄스테이크


터미널 2층 끝쪽에 위치한 토쿄스테이크입니다. 자연별곡 맞은편에 있으니 근처 식당가도 한번 둘러보세요. 점심에는 사람이 많아서 꽉꽉차더군요.


광주 도쿄스테이크


도쿄스테이크에서 스테이크 종류는 세 가지로 등심/부채살/찹 스테이크가 있었습니다. 가격은 12,900원부터 22,900원까지 있으며 먹음직스럽게 보였지만 둘다 스테이크보다 다른 메뉴가 끌려서 오늘은 스테이크는 다음에 먹기로 했습니다.



스테이크 메뉴 보다가 하단에 있는 사이드 메뉴에 시선 강탈! 새우튀김과 치킨 가라아케 요 두 녀석을 추가로 주문했습니다. ㅋㅋㅋㅋㅋ 둘다 튀김 좋아해서 큰일이에요.




저는 새우튀김을 좋아해서 새우튀김 카레를 시켰으며 가격은 7,700원. 여자친구가 주문한 찹스테이크파스타는 9,500원입니다.


도쿄스테이크 메뉴판


점심에만 먹을 수 있는 덮밥들... 덮밥이 딱인데 시간이 지나서 주문이 불가능했습니다 ㅠㅠ



내부도 깔끔해요.


유스퀘어 토쿄스테이크


테이블은 보통 2인 테이블인데 여러면 오면 붙여서 앉기도 하더군요.


테이블


으하하하 ㅋㅋㅋ 새우튀김!!!! 


새우튀김 카레


찹 스테이크가 들어있는 파스타!


찹 스테이크 파스타


고기도 괜찮았어요.



새우튀김 좋아요 ㅋㅋㅋ



거기에 부족하지는 않았지만 추가로 더 시킨 사이드 메뉴들! 요녀석은 새우튀김과 마이올리인가 그랬어요 가격은 2.500원! 두 마리 나와요.


도쿄스테이크 사이드메뉴 새우 튀김


요녀석은 치킨 가라아케 4개에 3,500원!


치킨 가라아케


바삭바삭하고 괜찮았어요. 사이드 메뉴가 마음에 들더군요. 시원한 맥주까지 먹으면 딱 좋겠는데 놀아야하니 밥만 맛있게 먹었네요.



도쿄스테이크에서 둘이 시킨 메뉴들은 찹스테이크파스타 , 새우튀김 카레, 새우튀김, 치킨 가라아케 요렇게 4종류이며 가격은 총 23,200원 나왔어요.


유스퀘어 도쿄스테이크 가격


다음에는 스테이크나 덮밥을 먹자고 말하면서 맛있게 먹고 나왔습니다. 가격도 적당하고 내부도 깔끔해서 먹으면서 부담없이 좋았네요. 덮밥을 저녁에도 해줬으면 하는 마음이 있지만 ㅠㅠ 아무튼 다음에 다시 방문해보겠습니다 ㅋㅋ :-)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