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프렌즈에서 이번에 새롭게 "라이언버스"를 출시했습니다. 제가 사는 지역에는 카카오스토어가 없어서 오프라인에서 구매를 못하기에 온라인으로 주문을 넣어 이번 토요일에 받았습니다.


물론 아침에 카카오프렌즈 온라인 스토어에서 구매를 하는 과정이 그리 순탄하지 않았기에 조금 더 애착이 가는 그런 부분이 있습니다.


오프라인과 온라인 5500개 정도 물량이 풀린다고 들었는데 오프라인에는 상대적으로 조금 편하게 구매를 하고 온라인에서는 말 그대로 박터지는 상황으로 카카오프렌즈 스토어 홈피가 잠시 먹통이 되더군요.


결국에는 비회원으로 구매에 성공을 했고 다다음날 바로 물건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카카오프렌즈 브릭 라이언 버스 


카카오프렌즈브릭 라이언 버스의 가격은 39,000원으로 309개의 블럭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또한 라이언버스에는 라이언,어피치,튜브  3개의 미니피규어가 있습니다.


블럭 수에 비해서는 비싼 느낌이 없잖아 있지만 캐릭터 라이센스 가격이라 생각하고 구매를 했습니다. 그리고 우선은 귀여워서 어쩔수 없이 구매하는 쪽으로 마음이 기울었습니다 ㅠㅠ


카카오 프렌즈 브릭 라이언버스 가격 내역


박스 크기도 그렇게 크지는 않습니다. 블럭 수가 309개정도라 오예스나 초코파이 박스 정도의 크기이며 블럭의 제조사는 국내 블럭 업체인 옥스포드에서 제작했습니다.



라이언 버스 전에 출시됐던 캠핑카 시리즈도 역시 옥스포드에서 제작을 했는데 아직도 중고나 미개봉으로 찾는 사람들이 조금 있더군요. 아마도 카카오프렌즈 캐릭터의 힘인가봅니다.


동봉된 미니피규어는 어피치, 튜브, 그리고 인기절정인 라이언입니다.


옥스포드 라이언 버스 박스 모습


정식 명칭은 "프렌즈브릭_라이언버스"이며 제조자는 옥스포드 판매자는 카카오프렌즈입니다. 블럭에 문제가 생길 경우에는 아마 옥스포드 A/S센터로 연락을 해야하나봅니다. 옥포 에이에스 센터의 연락처가 떡하니 나와있네요.


프렌즈브릭 라이언버스


딱봐도 귀여운 라이언 버스 그리고 뒤에 달린 라이언의 꼬리가 절정입니다.


309 피스


레고를 많이하면 보통 블럭을 분류하고 시작하는데 300개 정도의 블럭은 분류 없이 바로 시작하죠.


카카오스토어 라이언버스 조립 시작


39,000원의 가격을 주고 구매한 라이언 버스인데 아쉬움 점은 가격이 비싸다가 아니라 그 가격에 프린트가 아닌 스티커로 제작을 해야했는가? 이 부분입니다.


스티커는 변색이나 벗겨짐등이 프린트보다 심해서 이런 부분은 블럭에 인쇄된 상태로 나오기를 바랬는데 많이 아쉽네요.


라이언버스 스티커


미니 피규어들의 악세사리 카메라도 보이네요.



초절정 미남 캐릭터 라이언입니다. 진짜 요즘 카카오프렌즈는 라이언이 먹여살리는 느낌입니다.


카카오 라이언 피규어


노장은 죽지 않는다! 어피치!


카톡 어피치 피규어


마지막으로 오리오리 튜브까지 총 3개의 미니피규어가 있습니다.


카카오프렌즈 브릭 튜브 피규어


이제 라이언버스 조립시작


라이언버스 조립 시작


버스 유리창에 스티커도 붙여주고~


옥포 라이언버스 창문


아쉽다... 스티커라니..ㅠㅠ 그래도 귀여운 라이언 버스의 앞 범퍼?


옥스포드 라이언버스 스티커


완성된 카카오 프렌즈 브릭 라이언 버스입니다. 전체적인 길이는 그렇게 길지 않아요. 폭도 좁아서 얇고 긴 음료수 캔정도의 크기입니다.


라이언버스 앞모습


버스 안에는 이렇게 카카오 프렌즈  피규어들 넣을 수 있구요.


라이언버스 튜브


표정들이 다들 놀러가는 분위기라 보기가 훈훈합니다.


카카오프렌즈 라이언 버스 완성


마지막 라이언 버스의 절정!!!! 라이언의 꼬리!! 엄청 귀여워요 ㅋㅋㅋ


라이언 버스 꼬리


조립시간은 1시간정도 걸린 듯하고 완성품을 봤을때 귀여움은 매우 매력적입니다. 다만 가격에서 39,000원인데 대부분이 프린트가 아니라 스티커라는 부분이 아쉽고 옥스포드의 블럭 퀄리티가 원래 이런건지 추후에 물어봐야겠습니다.


카카오프렌즈 피규어들의 두상에 스크레치가 많아서 중고품인지 착각할 정도였습니다. 8월 초에는 옥포 휴가 기간이라 다음 주중으로 문의 메일 넣어서 피규어 얼굴 부분을 교체받을 수 있는지 확인해봐야겠습니다.


브릭의 퀄리티와 스티커 부분을 제외하면 매우 만족스럽습니다. 남자들보다는 여자친구나 조카들에게 사랑받을 선물 같군요. :-)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