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구들이 거의 갤럭시s7 로 스마트폰을 변경했습니다. 저나 누나는 뭐 그냥 투명한 젤리케이스에 적당한 필름 붙여서 사용하는데 아버님은 또 그렇게 사용하기 그렇더군요.


그래서 케이스 알아보다가 전면에서 시간이나 전화온 사람도 확인이 가능하고 깔끔해보는 삼성 정품 갤럭시s7 S뷰커버 케이스 제품으로 구매를 했습니다.


삼성 디지털 프라자에서 4.4만원의 가격으로 나와있어서 고민을 좀 했는데 인터넷상에서는 2.9만원정도 가격이더군요. 대략 만오천원 정도의 가격 차이가 나니깐 온라인으로 주문을 넣었습니다.


문제는 뷰커버를 받아서 보니깐 갤럭시s7이 아니라 엣지로 주문을 넣었더군요.... 결국은 반품하고 오프라인 매장에서 샀습니다..ㅠㅠ


갤럭시s7 삼성 정품 S뷰커버 가격 후기


삼성 디지털 프라자에서는 4.4만원인데 올레 지점을 방문할 일이 생겨서 업무좀 보다가 케이스 판매하는 곳에서 구경을 했습니다. 그런데 거기에도 뷰커버가 있어서 가격을 보니깐 나이스하게 3.5만원으로 판매중이더군요.



급하게 삼성매장에서 사려다가 아주 조금 더 저렴하게 올레 지점에서 구매를 했습니다...-_-;; 정확히 부가세 포함해서 35,200원! 커버의 앞 부분이 투명한 창이라서 시간확인이나 전화 카톡등의 알람을 볼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갤럭시s7 삼성 정품 s뷰커버


매장에서 봤던 블랙 색상의 갤럭시7 삼성 정품 s 뷰 커버 케이스가 맞습니다.


삼성 정품 s뷰커버


아버님 만나서 케이스 장착해 드리니깐 깔끔해서 보기가 좋네요.


뷰커버 장착


카메라 부부도 도톰해서 렌즈가 바닥에 닿지 않습니다.



전체를 다 감싸는 케이스는 아니고 상단과 하단은 이렇게 트임이 있어서 살짝 불안해보이네요.


커버 카메라


바닥에는 스피커나 충저난자 이어폰등이 위치하니깐 다 감싸기는 어려워보입니다.만.... 젤리케이스는 구멍 빼고 다 감싸니깐 역시나 아쉬움.



갤럭시s7의 볼륨 버튼인데 뷰커버를 닿아 놓은 상태에서도 버튼이 잘 눌립니다. 그리고 자석이 있어서인지 커버를 닿으면 찰싹 달라붙어서 편하구요.



카드를 수납하는 공간이 없지만 아버님은 지갑은 따로 가지고 다니셔서 기본 기능에 충실한 갤럭시s7 삼성 정품 s뷰커버로 구매했는데 괜찮은 선택이었습니다.


갤럭시s7 삼성s뷰커버 후기


가격은 3.5만원이면 적당하고... (온라인으로 샀다면 조금 더 저렴하겠지만....... 배송을 기다릴 수 없었지요.) 색상도 블랙이라 깔끔하고 커버 닿을때 편리함과 s뷰로 보이는 전화나 알람 시간등도 어른들이 쓰기에 괜찮은 제품같습니다.


다만 주변의 플라스틱이 조금 약해보여서 충격에 얼마나 버틸지는 모르겠는데 요건 사용하면서 변화가 있다면 추가로 포스팅을 해야겠습니다. 


삼성 디지털프라자 갤럭시s7 삼성 정품 s뷰커버 가격 :약 4,4만원

온라인 (옥션/쿠팡등) : 약 2.8~3.0 만원

올레 지점 : 약 3.5 만원


매장마다 금액 차이가 있을 수 있으니깐 골라서 주문하세요~ :-)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