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s7 강화 유리 필름을 하나 구매를 했습니다. 제목처럼 이게 왜 1차인가? 하냐면 만족스러운 필름을 얻기위한 대장정의 서막이 올랐기 때문입니다..ㅠㅠ


갤럭시s7의 전면 디스플레이 모서리쪽은 곡면이라서 일반적으로 사용하던 필름을 붙이면 양옆이 들뜨게됩니다. 저는 대충 잘 맞게 생각하고 주문을 했는데 아니나다를까.... 모두 들뜸이 생기더군요.


기존에 사용하던 일반 보호필름은...액정을 모두 가리지는 못하고 양옆에 몇미리의 간격이 생겨서 보기 불편했는데 이번 필름은 모두 가려지지만.... 위아래좌우 모두 들뜸이 생겼습니다.


우선은 그냥 사용하면서 새로운 갤럭시s7 강화 유리 필름을 찾아봐야겠습니다.


갤럭시s7 강화유리 필름 1차


강화유리 필름으로 두 장 구매를 했습니다. 사진은 한장만. 


*강화유리 구매시 제품상세페이지를 잘 읽어보세요. 해당 제품의 들뜸이나 사이즈가 작은지 판매자가 적은 정보를 숙지하는게 좋습니다~!!*


갤럭시s7 강화유리 보호 필름 구매


구성품은 조촐하게 강화유리와 액정을 닦는 알콜솜과 극세사천? 이렇게 두 가지 옵션이 들어있습니다. 보통 강화필름 구매하면 이렇게 구성품이 들어있더군요.



갤럭시s7에 맞춰보니 딱! 액정의 화면부위를 모두 가려주는 사이즈라서 오케이!를 외치면서 부착을 시작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리기는 가리지만... 양 옆의 들뜸이... 제가 잘못 부착한줄 알고 열심히 누르고 붙여봤지만 원래 그런것같더군요. 다른분들의 구매페이지 후기를 보면 다들 비슷한..


갤럭시s7 강화유리


갤럭시s7의 액정이 곡면이라서 어쩔 수 없겠지만...뭔가 눈가에 습기가 차오르는 그런 느낌입니다.


갤럭시s7 강화유리필름



찾아보니 완전 커브로 나온 제품들은 케이스 사용에 문제가 있고 일반 강화필름은 이렇게 들뜨거나 아니면 들뜨는 부위까지 컷팅을해서 액정을 완전 가리는게 아니라 액정보다 더 작은 사이즈로 나오더군요.


우선은 양 틈으로 먼지가 들어갈까봐 더 작은 크기의 강화필름을 하나 주문해봤습니다..-_-;; 다른곳을 찾아보니 중국에서 주문을 하고 여러가지 방법으로 시도를 하더군요.


그냥 보험을 들고 쌩폰으로 사용을 할까 고민도 하고있습니다.... 해당 포스팅의 내용은 좋다 나쁘다가 아닙니다~ 해당 필름 구매하려는 방문자분은 그냥 참고하는 용도로 봐주세요 :-)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