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근 KFC를 지나가는 길에 4900원의 가격에 매직박스 패키지를 보고 한번 먹어봐야겠다하고 들어갔습니다.  점심이나 저녁 시간도 아닌데 의외로 사람들이 많이 있더군요.


주변을 둘러보니 대부분 매직박스를 .... 물론 저도 동참했습니다. 잠깐 줄서서 매직박스를 주문하려는데 종류가 세 가지가 있더군요.


롱치킨샌드박스, 치킨불고기박스, 트위스터박스 이렇게 세 종류인데 롱치킨과 치킨불고기는 버거만 다를뿐 구성은 감튀,텐더,너겟,음료 구성은 같습니다.


트위스터박스는 텐더 대신에 에그타르트가 들어며 나머지는 모두 동일하구요.  저는 롱치킨샌드 박스로 주문했습니다. 가격은 모두 동일하게 4,900원!


딜리셔스 KFC 매직박스 - 롱치킨샌드박스


KFC는 음료가 셀프이며 리필이 가능해서 주문하고 미리 컵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렇게 컵을 받고 옆에 있는 음료자판기?에서 얼음과 음료를 골라서 먹을 수 있죠.


kfc 음료 리필


주문한 kfc 매직박스가 나오기를 기다리면서 시원한 탄산음료를 한모금 하고있어요.


kfc 탄산음료


매직박스의 가격은 4,900원 


kfc  매직박스 가격 4,900원


kfc 롱치킨샌드 매직박스인데 구성은 롱치킨샌드 / 음료 / 감자튀김 / 텐더2개 / 너겟2개4,900원이라는 금액에 비해서 많이 푸짐한 구성이라 생각됩니다. 



요즘에는 햄버거의 가격이 세트로 할 경우에 7천원을 넘어가는 일이 다반사라....  5천원 정도의 금액으로 이정도 구성이면 딱 적당하고 알차보입니다.


롱치킨샌드 매직박스 구성


롱치킨샌드에는 텐더 2개가 들어있어요 ㅋㅋㅋ 빵 열어보면 보입니다. 즉 텐더4개 먹는 기분이죠.



마요네즈랑 야채 텐더와 빵, 소스 조합인데 맛은 괜찮았어요.


롱치킨샌드


여기는 텐더와 너겟 총 4개입니다.



치킨보다 텐더를 더 좋아하니깐 저에게는 딱 좋아요. :-)


kfc 텐더


핫소스보다는 그냥 케챱에 찍어서 너겟도 한입!


너겟


그냥 무난무난한 감자튀김도 같이 먹는데 와 이제는 점점 배불러요.


케이에프씨 감자튀김


겨우겨우 kfc 매직박스 끝냈습니다. 다먹으니 배가 빵빵해요.



처음에 주문하면서 음료 한번 먹고 kfc 롱치킨샌드 매직박스 나오면서 같이 먹다가 중간에 음료가 살짝 부족해서 한 번 더 리필해서 먹었더니 완전 배불러요.


금액이 4,900원인데 구성이 알차고 푸짐해서 먹고나니깐 잘 먹었다는 생각이듭니다. :-)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