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s7을 구매하고 삼성페이 이벤트를 통해서 신청했던 갤럭시s7 렌즈 커버가 오늘 도착했습니다. 신청한 날짜가 7월 7일이니깐 딱 일주일 걸려서 도착했네요.


라인 무선배터리와 블루투스는 한달 정도 걸린 사람도 있고 배송이 무척 느렸다고 불만 글을 봤는데 다행스럽게 렌즈커버는 빠르게 도착했습니다. 


배송을 받고 갤럭시s7 렌즈커버를 사용해야하나 말아야하나 고민을 해봤는데 평상시 휴대하기 불편할것 같고 풍경 사진은 그리 많이 촬영하지 않으니깐 활용도가 낮아서 방출할 예정입니다.


우선은 조금 더 고민을 해봐야겠어요. :-)


[휴대기기] - 갤럭시s7, 엣지 구매자 삼성페이 이벤트로 15만원 쿠폰받는 방법



삼성페이 이벤트 갤럭시s7 렌즈커버 도착


막상 받아서 보니깐 쓸까 말까 고민이 많아졌어요. 여행 다니면 따로 카메라를 들고 가지 않아도 괜찮을 것 같고 평상시에는 그리 활용빈도가 높지 않아서 방치할것 같고


그래서 아직 개봉을 못하고 망설이고 있습니다 ㅋㅋㅋㅋ



제조일을 보니깐 6월 16일에 찍어낸 제품이라 아직 한달이 안 지났네요.



평상시는 저 케이스를 하용하고 필름통처럼 보이는 통에 렌즈를 넣어 다니다가 촬영할 일이 있으면 장착해서 사진을 찍는 방식이더군요.



삼성 갤럭시s7 렌즈커버의 정품 가격이 165,000원이고 삼성페이 이벤트로 구매한 금액은 9,000원 그리고 인터넷에서 미개봉으로 거래도는 가격이 7~8만원 사이니깐 상황봐서 팔고 한달치 요금을 내거나 예쁜케이스를 사던지 해야겠어요.


오늘 포스팅은 삼성페이 이벤트로 신청한 갤럭시s7 렌즈 커버가 얼마정도에 잘 도착했는지 쓰는 간단한 포스팅입니다. :-) 이벤트 참여자분들 잘도착하니 걱정마세요~!!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