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일이 쉬는 여자친구와 함께 광주 광천동 유스퀘어 2층에 위치한 후쿠오카 함바그를 다녀왔습니다. 예전에는 자연별곡만 있고 다른 식당이 별로 없었는데 이번에 여러가지의 식당들이 함께 오픈을 했더군요.


2층에는 일본 정식 돈돈도 있었고(갔던 날에는 내부 수리중) 후쿠오카 함바그 그리고 유가네 닭갈비와 북촌만두 등의 식당이 쭉~ 모여 있어서 음식을 고르는 재미가 있었습니다. 


함박스테이크와 샐러드파스타가 끌려서 오늘은 후쿠오카 함바그로 입장했습니다. :-)


광주 유스퀘어 후쿠오카 함바그 위치와 메뉴


위치는 유스퀘어 2층의 자연별곡 바로 맞은편에 있습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구석이라서 모르고 지나치던데 맞은편에 식당들이 많이 있어요~


광주 유스퀘어 후쿠오카 함바그


사진이 작아서 잘 안보이지만 구워먹는 함바그 종류와 구워져 나온 함박스테이크 그리고 스테이크, 라이스와 샐러드 메뉴등이 있습니다. 둘이서 구워먹는 함바그는 귀찮아서 패스하고 구워져 나온 함박스테이크와 샐러드 파스타를 찜하고 입장했습니다.



가격은 대부분 1만원에서 1.5만원 사이로 왔다갔다 하는 것 같았구요  세트메뉴들이 있었는데 둘이서는 남길 것 같아서 그냥 단일 메뉴들로 초이스했습니다. (가게 들어가기 전에 미리 메뉴 구경했어요 :-D)


후쿠오카 함바그 메뉴


후쿠오카 함바그 메뉴 선택


내부 인테리어는 깔끔하고 좋았어요. 테이블 사이의 간격도 적당해서 음식 먹으면서 불편함을 느끼지 않을 정도라서 괜찮았습니다. 벽에 걸린 귀여운 캔버스 액자들도 음식관련 그림이라서 음식 기다리면서 구경좀 했습니다.


내부 인테리어


점심 시간이라 그런지 사람들이 어느정도 있었어요. 가게에는 구워먹는 스테이크 때문에 고기 냄새가 향긋하게 나서 식욕이 더욱 쿵쾅쿵쾅거렸습니다.ㅋㅋ



가게 들어오기 전에 골랐던 세븐콤비네이션 함박스테크를 하나 고르고!


후쿠오카 함바그 메뉴판


샐러드 메뉴에서 찹스테이크 샐러드 파스타를 골랐는데 찹스테이크가 준비가 안돼서 주문이 불가능했습니다 ㅠㅠ 그래서 그냥 밥도 먹고 싶어서 와규알찬 비빔밥을 골랐습니다.


세븐콤비네이션 스테이크는 15,900원 + 와규 알찬비빔밥은  9,400원으로 주문 완료!



세븐콤베네이션 함박스테이크와 와규알찬비빔밥


기본으로 국과 샐러드 등의 밑 반찬이 나오고 비빔밥에 넣을 고추장도 같이 세팅되었습니다. 어서 어서 나오시오!


기본 세팅


원래 비빔밥을 좋아하는데 고기와 상추 후라이가 있으면 뭘 해도 맛이 없을 수 없는 그런 메뉴죠. 고기도 적당하게 들어있고 밥 양도 많아서 괜찮았어요.


와규알찬비빔밥


후라이 위에 올라서 소박한 ㅋㅋ 새싹들과 먹음직스러운 와규가 눈길을 사로잡습니다! 어서 비벼야죠!


와규와 후라이


분노의 비빔밥.jpg


비빔밥 비비기


그리고 이어서 나온 세븐콤비네이션 함박스테이크! 비쥬얼이 예사롭지 않더군요. 7가지 토핑으로 여러가지 맛을 함께 즐길 수 있는 메뉴라는데 배고픔에 자비없이 칼부터 들이댔습니다.


세븐콤비네이션  함박스테이크


쓱삭쓱삭 ㅋㅋㅋ



역시나 수줍게 올라간 치즈가 눈길을 사로잡지만 


치즈가 올라간 스테이크


진짜는 요렇게 맛있어 보이는 고기가 더 매력적이죠.



치즈와 고기 앙념을 뭉쳐서 그냥 먹는게 아니라



빠지면 섭섭한 파인애플까지 같이 올려서 한입에 넣었습니다. :-)



같이 밥먹은 여자친구가 자기가 계산하는거 올리라면서 돈 꺼내서 인증하더군요ㅋㅋㅋ 세븐콤비네이션 함박스테이크와규알찬비빔밥 두 가지 음식으로 총 25,300원으로 결제 완료했습니다! :-)


광주 유스퀘어 후쿠오카 함바그 후기


광천동 유스퀘어 후쿠오카 함바그 후기


주로 1층에서 데이트를 많이 하는데 새로 오픈한 가게들이 궁금해서 다녀왔던 후쿠오카 함바그입니다. 가게도 새로 오픈해서 깔끔하고 음식들의 간도 과하지 않아서 딱 적당하더군요.


옆에 있는 돈돈과 북촌만두도 다음에 가려서 리스트에 넣어놨습니다. 새롭게 생긴 식당들이 대부분 좋아하는 메뉴들이라서 당분간은 자주 다녀올것 같아요. 


다른 식당들도 다녀와서 간단한 후기 남길게요~!! 맛의 평가는 지극히 개인적이라서 사진으로 어떻게 나오는지와 가격정도만 읽고 참고하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