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깐 유니클로 매장에 들렸다가 전시된 카우스 kaws 그래픽 티셔츠를 보고 괜찮아보여서 냉큼 구매를 했습니다. 원래는 쇼핑하려던 목적은 아니었는데 카우스 티셔츠의 그림이 매력적이라 저절로 손이가더군요 ㅠㅠ


원래는 19.900원의 가격인데 행사중이라서 14,900원의 가격으로 구매를 할 수 있었습니다. 다만 사이즈가 충분하지 않아서 XL사이즈는 흰색과 회색 두 종류 각 한벌씩만 있었습니다.


흰색도 예쁘긴 했지만 얼굴색에 흰색이 잘 안받아서 그레이 색상으로 선택하고 집으로 룰루랄라왔습니다. :-)

유니클로 카우스 kaws 그래픽 반팔 티셔츠 후기



유니클로 매장에 걸려있는 이 일러스트를 보고 구매를 해야겠다는 마음이 팍팍 들었습니다. 뉴욕의 유명한 작가와 유니클로가 콜라보했다고 하는데 정확은 내용은 잘 모르겠습니다 ㅠㅠ



그래도 예뻐요. 저 눈을 가리고 앉아있는 모습이 매우 인상적이고 귀엽게 느껴져서 유치하지도 않고 개성있게 입을 수 있을 것 같았습니다. 그리고 특이하게 옆구리 쪽의 봉제선이 없고 통짜 형태의 옷이더군요. 






저 XX로고가 예쁘게 프린트된 택이 보입니다. 나름 센스있네요.






유니에서 구매한 카우스 티셔츠의 사이즈는 XL로 보통 유니클로꺼 티셔츠는 라지로 입는것 같은데 이번 유티는 조금 작은 느낌이라 XL로 구매했습니다. 


가격은 정가 19.900원이고 지금은 행사중이라서 14.900원으로 구매할 수있었습니다.






눈 가리고 있는 이 캐릭터가 마음에 들었어요. 펜으로 흐트러지게 그려진 부분도 괜찮았구요.






왼쪽 팔 부분에 XX자수가 있어서 약간의 포인트와 디테일로 보이더군요.







예전에는 옆구리쪽에 택이 달려서 움직일 때 살짝 거슬렸는데 지금은 이렇게 옷의 하단에 붙어있었습니다. 유니클로 유티의 재질은 00%면!






비루한 카우스 유티 착용사진입니다. 키는 181에 몸무게는 70정도이며 사이즈는 앞서 언급한 XL사이즈입니다. 






요정도 넉넉하게 남아서 L사이즈 보다는 XL가 더 맞더라구요.


여름에는 너무 더위를 많이 타는 체질이라서 멋부리기도 못하고 이렇게 반팔 티셔츠 하나만 입고 외출을 합니다. 카페는 에어컨이 틀어져 있으니까 얇은 셔츠하나 챙겨서 나가도합니다.


멋있는 착용과 후기는 아니지만 이런 제품이 어느정도 사이즈와 가격정보등을 소개하는 글이 생각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그럼 즐거운 쇼핑하세요! :-)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