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을 잘 차려먹지 않으니 점심때 너무 폭식을 하는 상황이 발생하더군요. 저녁에는 간단하게 먹는데 점심에 너무 무리하게 많이 먹으니깐 아침을 챙겨 먹어야할 필요성을 느끼게됩니다.


일어나서 차려먹기는 힘들고 편의점 도시락류를 아침에 먹어볼까 하는 마음으로 GS편의점의 도시락을 하나 골라왔습니다. 온라인에서 인기가 많았던 김혜자님의 명불허전 도시락인데 구성도 푸짐하고 가격도 저렴해서 우선 구입해서 집으로 왔습니다.


정확한 명칭은 "김혜자) 명불허전 모둠치킨1편"이며 이름처럼 치킨종류가 두 개가 들어있어 먹으면 든든할 것 같았습니다. 가격은 3.400원으로 저렴한 가격 수준입니다. (일반 분식점에서 김밥이 보통 1500원정도니 두줄 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해요.)


또한 LG나 KT의 멤버쉽 카드만 있으면 기본 15%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합니다. 그럼 15% 금액인 510원 정도 제외하면 2900원에 구입할 수 있겠죠.


그럼 간단한 사진으로 김혜자 명불허전 모둠치킨 도시락을 소개할게요. 일반 폰카로 찍고 올리는 글이라서 그리 맛있어 보이는 사진이 아닐 수 있지만 맛은 괜찮았음을 미리 알려드립니다. :-)

GS편의점 김혜자 명불허전 모둠 치킨 도시락 소개



김혜자의 맘 명불허전 모둠치킨도시락입니다. 가격은3.400원으로 젖가락은 별도로 준다는 표시가 있네요. 편의점 도시락을 그리 즐겨먹는게 아닌지라 매번 뚜껑을 열고 전자렌지를 돌리는지 헷갈리는데 앞의 종이에 분명하게 적혀있더군요. 뚜겅을 개봉하고 돌리라고요 ㅋㅋ



앞서 소개한 내용처럼 올레 KT멤버쉽으로 15% 할인된 금액으로 약 2.900원정도에 구매를 했습니다. 나만의 냉장라는 GS편의점 어플로 구매할 경우 사은품으로 사발면도 같이 주는데 그건 나중에 이용해봐야겠어요.






기본 구성은 나물 세종류와 밥, 돈까스, 치킨 두종류, 볶음김치입니다.





치킨의 크기가 커서 마음이 훈훈합니다. 종류는 후라이드 치킨과 훈제 치킨인데 튀김보다는 훈제가 더 맛있는 느낌입니다. 





여기는 밥과 볶음김치인데 볶음김치는 조금 달달한 맛입니다.





풀반찬 ㅋㅋ은 세종류였는데 콩나물과 버섯 그리고 시금치입니다. 나물종류의 반찬이 많으면 남기는데 이정도 양은 딱 적당했어요. 간도 잘 맞고 괜찮네요.






급하게 찍다보니깐 전부다 사진이 영 아니올시다입니다. 닭 튀김인데 바삭바삭한 식감까지는 기대할 수 없어서 아쉽네요. 그래도 나름 소소하게 먹었습니다.





훈제인데 살코기만 들어있어서 저는 마음에 들었습니다. ㅋㅋㅋ





돈까스라 착각했던 녀석인데 튀김옷에 계란과 햄이 들어있는 반찬이었습니다. 물론 맛은 좋았어요.





콩나물 식감도 괜찮고 간도 잘 맞고 좋습니다.





고기랑 튀김옷의 비율이 1:1 느낌인데 역시나 나쁘지는 않았어요.





아침에 급하게 나가면서 먹고 사진찍고 하니라 퀄리티가 엉망이네요. 다음에는 디카라도 들고 찍어서 다시 포스팅을 하던지 해야겠습니다. 


GS편의점에 다양한 종류의 김혜자의 맘 도시락이 있던데 몇 개 더 사서 먹어봐야겠습니다. 명불허전 도시락의 경우는 아침에 먹었는데 포만감이 너무 커서 점심이나 저녁 용도로 먹어야겠어요. 아침에 먹고 점심 시간인 지금도 배가 아직 꺼지지 않았습니다 ㅠㅠ


3400원의 가격에 이정도 퀄리티의 음식들이 이렇게 많이 들어있어서 매우 만족스러운 도시락입니다. 국물있는 도시락도 나왔던데 그건 꼭 예쁘게 사진찍어서 다시 포스팅할게요 :-)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