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간단한 모임을 가졌는데 충장로쪽에서 만난지라 NC웨이브 8층에 입점한 건담베이스를 구경다녀왔습니다. 오픈한지 시간이 조금 흘렀다가 이런저런 사정으로 오늘 방문했는데 완전 크게 차려진 매장을 보고 깜짝 놀랐습니다.


광주쪽에서는 이렇게 키덜트 제품을 판매하는 곳이 거의 드물기에 크기에 놀라고 다양한 건담들 제품군에 한번 더 놀라움을 느꼈습니다.


저는 주로 레고 종류를 좋아하는 건담매니아들의 기분을 이해할 수 있을 정도로 다양한 제품들에 시선을 빼앗기는 그런 하루였습니다.


광주 엔씨웨이브 건담베이스 후기


8층으로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천천히 이동했습니다. 그리고 좌측에 보이는 더 건담베이스 간판과할께 측면의 건담 흉상이보입니다.


엔씨웨이브 건담베이스


무척이나 큰 건담의 흉상인데 키들트 샵에 이런 제품들이 있으면 인증 사진도 찍고 다양한 용도로 보기가 좋더군요. 역시나 만지지 말고 눈으로만 보는게 좋겠죠.


건담은 잘 모르지만 스트라이크 프리덤 건담으로 써있는것 같습니다. 사진찍기 바뻐서 정확한 이름도 모르고 넘어가버렸네요.



계산대 디자인도 건담스러움이 느껴지는 모습입니다. 이렇게 연관된 디자인의 인테리어 좋아요!


광주 건담베이스


매장에는 평일 저녁인데 의외로 많은 사람들이 있었습니다. 연령층이 어린이들이 아닌 어른들도 와서 부인과 같이 장난감을 사는 모습도 보이더군요.


건담베이스 내부


이런 메가 사이즈의 대형 건담들인데 크기가 큰 만큼 조립도 편하고 쉽습니다. 다만 디테일 부분이조금 떨어지지만 전시하기에는 딱 안성맞춤인 그런 제품들같아요.


메가사이즈 건담


퍼펙트그레이드 제품으로 큰 크기에 디테일까지 어마어마한 녀석으로 가격도 저가가 아닌 20~30만원대의 고가라인 녀석이더군요. 멋있습니다.


PG건담


모델명은 모르겠지만 아무튼 멋있는 녀석들이 너무 많았어요.



다른쪽에는 원피스 피규어들도 보이는데 제 눈에는 중앙의 쵸파 모습만 클로즈업되는기분입니다.


원피스 피규어


MG사이즈의 건담인데 이녀석도 멋있어서 눈길이 가던 녀석입니다. 충장로에 이런 건담 전문샵이 생길줄은 정녕 꿈에도 몰랐습니다.



어마어마한 가격을 자랑하는 가오가이거입니다. 어릴때 만화로 봤던 기억만 어렴풋이 남아있네요.


가오가이거


신나가 구경을 하고 밖으로 나오니깐 이렇게 각 크기별로 건담의 특징을 설명해둔 장소가 있었습니다. 중앙의 가장 큰 사이즈는 메가사이즈 그 옆에는 PG 이런식으로 정렬되어 있으니깐 보기도 편하고 이해도 쉽게가더군요.


건담 프라모델 사이즈


그리고 건담베이스 나오기 전에 출구쪽에서 스타워즈 관련 제품들도 전시중이더군요. 레고에서 보이던 엑스윙의 모습이 프라모델로 나오니깐 더욱 실감나 보입니다.


스타워즈 반다이


광주 건담베이스 출구에서 나가는 사람들에게 기합을? 주는 1미터가 훌쩍 넘어보이는 거대한 건담의 모습도 볼 수 있었습니다.


거대건담


전체적으로 장난감을 좋아하는 아니 건담을 좋아하는 사람이 아니더라도 충분히 즐기면서 구경할 수 있는 공간이 생긴것에 매우 만족스럽습니다.


완성된 건담들을 하나씩 구경하니깐 저도 하나쯤 구매해서 만들고 싶은 욕망이 이글이글 타오르는 모습을 볼 수 있었는데 전시할 공간이나 시간이 걸려서 마지막까지 구매를 못하겠더군요.


주변을 둘러보니 가족끼리 오는 구매자들과 혹은 연세가 조금 있는 부부가 같이 와서 취미로 하나씩구매하는 모습을보니 ㅏ장난감 취미가 이제는 점점 인정받는 것처럼 느껴졌습니다.


주말쯤에 심심하다면 광주 충장로 엔씨웨이브에 위치한 건담베이스 구경하는 것도 괜찮은 선택같아보입니다. :-)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