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에 잠깐 광주 신세계 백화점을 다녀올 일이 있었는데 마침 1층에서 스타워즈 개봉에 발맞추어 피규어들 전시회를 열고 있었습니다. 지덕체의 마음으로 덕심으로 한번 둘러보고 왔어요.


사실 스타워즈 영화는 다 챙겨보고 열광하는 팬이 아니라서 자세한 내용이나 각 캐릭터들의 이름은 잘 모르지만 레고로 출시되는 스타워즈 캐릭터와 제품들은 좋아해요.


피규어들 쭉 둘러보면서 "앗 이거는 레고에 있는..." 하는 녀석들이 많아서 즐거움 반 호기심 반으로 전시회를 구경했습니다. 사고싶은 녀석들이 많지만 역시나 가격이 엌 소리 나올지 알기에 그냥 보는 즐거움으로 만족했어요.


광주 신세계 백화점 스타워즈 피규어 전시회


신세계 스타워즈 대전이라는 이름으로 열린 전시회는 12월23일 수요일부터 2016년 1월 17일까지 1층 컬쳐스퀘어에서 진행됩니다.


실물 크기의 스타워즈 캐릭터들과 영화속 장면을 표현한 디오라마등의 다양한 스타워즈 피규어들을 만나볼 수 있다니깐 빨리 구경해봐야겠죠.


신세계 스타워즈 대전




전체적으로 큼직한 크기의 스타워즈 피규어들이 모여있었습니다. 이른 시간이라 그런지 구경하는 인파가 별로 없었기에 저야 편하게 관람했어요.




레고 스타워즈가있을 줄 알았는데 레고 관련 스타워즈는 따로 전시가 없더군요.





백화점 기둥 옆에 세워진 실물크기의 스톰트루퍼 모습입니다. 귀엽게 생긴 미니피겨의 스톰트루퍼만 보다가 이리 실물로 보니깐 제법 전쟁터 군인의 모습이 느껴집니다.





작은 스타워즈 피규어들도 이렇게 진열장 속에서 볼 수 있었어요.






스노우트루퍼였나? 아무튼 그런 이름인것 같았는데 영화속 한 장면을 피규어로 표현한 디오라마입니다.





저 우주선들은 레고에도 있는 x윙과 방패간지인 타이전투기 같았는데 정확한 명칭은 모르겠어요. 아직 덕심이 약한가봅니다.


스타워즈 우주선




황금간지인 3PO! 그리고 옆에는 r2d2


3po




내가 니 애비다 라는 명대사를 남긴 다스베이더의 흉상도 있었는데 무척이나 탐나는 녀석이더군요. 반짝반짝 유광에서 오는 검정색의 매력이란..


다스베이더 흉상




고통받는 스토미


스토미




실물 크기의 스타워즈 캐릭터들이 세워진 곳인데 인증사진이나 셀카 찍기에 딱인것 같았아요.물론 저는 멀리서 구경만..


광주 스타워즈 대전 실물크기


이렇게 가끔 신세계 1층 컬쳐 스퀘어에서 피규어나 레고등의 전시회가 열리면 왠지 반갑고 좋고 그래요. 덕심이 무럭무럭 자라고 있는 시기라서 그런지 신난가봐요.


이번 스타워즈 개봉에 맞춰서 1층에서 스타워즈 대전이 있으니 백화점이나 터미널 이마트 등 지나갈 일 있으면 한번쯤 휙~둘러보고 가시면 좋을 것 같아요.


역시나 아이들이 좋아해서 그런지 부모님들이 같이 구경하고 이야기 나누는 모습들이 보기 좋았어요. 이번 스타워즈 대전 기간은 2016년 1월 17일까지이니 마감하기 전에 다녀오세요~!! :-)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