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는 먹었지만 레고나 장난감에 대한 욕심은 사라지지 않고 계속 커져만 가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레고 공식 홈페이지에서 주문한 골드 미니 피규어 열쇠고리를 소개할까 합니다.


정식 명칭은 "레고 골드 미니피겨 열쇠고리 850807"이며 손을제외한 모든 부위가 골드색으로 도금된 아주 예쁜 열쇠고리입니다.


며칠 전까지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매가 가능했는데 아마 진저브래드 프로모션으로 레고 공홈에 물건이 남아나질 않고 있습니다. 오늘은 그냥 사진으로 감상하며 넘어가죠.


레고 lego 금색 미니피규어 열쇠고리 소개


택배로 여러개의 골드 미니피겨를 주문했는데 따로 포장이 아닌 뼉뾱이에 담겨서 오더군요. 소포장은 따로 없나봐요.


보이는 것 처럼 반짝반짝 걸리는 골드 색상의 미니 피규어 디자인의 열쇠고리입니다. 보통 미피 (미니피규어)를 생각하면 얼굴에 표정이나 디테일들이 있지만 이녀석은 진짜 심플하게 미피 기본모양입니다.


레고 골드 미니피겨 열쇠고리


서있기 힘든 상태인데 머리에 달려있는 열쇠고리의 링 부분이 무겁습니다.  


이 부분도 금색이면 좋겠지만 그냥 기본 은색으로 나왔더군요.


레고 금색 미니피규어


골드 미니피규어 열쇠고리를 받고 " 아... 잘샀다" 생각이 저절로 들었습니다. 고운 자태와 기본 모양의 심플함에서 오는 만족감이 크더군요.


레고 골드 미피


레고 미니피규어의 뒤에도 아무것도 없는 간결한 모습을 보여줍니다. 살짝 손 부분이 금색이 아닌 것에 아쉬움은 있지만 그래도 이정도면 만족스럽죠.


레고 골드미피 뒤 모습



레고 골드 미피 열쇠고리의 제조국은 중국이며 2014년6월에 제조되었습니다. 모델명은 앞서 언급했던 것처럼 850807이니 혹시나 나중에 검색하실 때 이용하세요. :-)


레고 골드미피 제조국



기존의 미니피규어와 똑같이 관절이나 다리 부분이 움직입니다. 도금이라서 계속 움직이고 그러면 좋지 않을 것 같지만 당분간은 괜찮아 보입니다.


미니피규어 관절



사실 열쇠고리를 누가 얼마나 쓰겠습니까. 사실 골드 색상의 미니피규어가 가지고 싶었기에 주문을 했었던거죠. 저기 큰 고리 부분을 분리하고 핸드폰 케이스나 다른 부분에 응용해볼까 생각중입니다.


골드 색상 미니피규어 응용


골드 색상의 레고 미니피규어를 구하기 어려웠는데 운좋게 레고 공식홈페이지에서 열쇠고리로 만들어진 미피를 구할 수 있어서 다행이었습니다.


가격이 그렇게 사악한 편은 아니지만 (5.900원) 그래도 피규어 하나에 6천원 가까이 지불하는 것은 조금 부담이되긴하죠. 


일반 쇼핑몰에서는 조금 비싸게 판매하니 레고 공식홈페이지에서 물건이 풀리면 여러개 구매하는게 나름 이득입니다. 한번에 최대 10개까지 주문이 가능하거든요.


나중에 이 골드 미니피규어 열쇠고리가 품절 풀리면 몇개 더 사놓으려구요. 선물용으로 괜찮을 것 같습니다. :-)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