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클로 루즈핏 테이퍼드 진


기존에 입던 플랙진이 세탁으로 많이 수축되는 불상사가 벌어져서 유니클로에서 청바지를 하나 구매했습니다.

 

요것저것 다 입어보다가 타이특한바지 말고 조금 넉넉하게 편한 핏으로 입어보자 했는데 마침 눈에 들어온 "루즈피트 테이퍼드진"!!


사실 오리궁댕이에 약간 오다리라서 스키니한 바지를 도저히 못 입겠더라구요. 그래서 약간 허벅지는 통 있고 밑으로 갈수록 좁아지는 테이퍼드 진으로 골랐습니다. 핏도 루즈해서 마음에 들었네요.


간단한 사진으로 유니클로 루즈피트 테이퍼드 진 후기 작성해보겠습니다!!



유니클로 루즈피트 테이퍼드 진 구매 후기


보통은 스테레이트 핏과 스키니만 내놓던 유니클로에서 루즈핏 테이퍼드가 나왔습니다. 바지 자체가 루즈한 느낌인데 허벅지는 넉넉하고 밑으로 가면서 좁하지는 테이퍼드 스타일의 청바지입니다. 


막상 보면 뭐야 이게? 하는 모양이라 사람들이 별로 안 찾는 느낌이네요. 그래도 혹시나 해서 입어봤는데 저처럼 저질 체형에는 딱 맞는 옷이라고 생각이듭니다.


가격은 착하지 않는 59.900원 ㅋㅋ 6만원을 뭐이리 어렵게 적어 놓는건지...


유니클로 루즈피트 테이퍼드





보통 허리띠 부분에 송치탭이라고 하나요? 그런 브랜드 상징하는 부분이 있는데 아무것도 없이 깔끔합니다.


바지의 주머니는 예쁜편이 아니군요. 그냥 잘 안보이니깐 그렇게 넘어가요 ㅋㅋ


루즈피트 테이퍼드 진 주머니






ㅋㅋㅋㅋㅋㅋㅋ 제가 이런 핏의 바지를 살 줄이야 ㅋㅋㅋ 보면 진짜 좀 짜리몽땅하고 헐랭이같은 스타일이에요. 하지만 밑으로 가면 좁아지는게 중고등학교 시절에 입던 당꼬바지가 생각납니다..-_-;;


유니클로 루즈피트 테이퍼드 진






유니클로 루즈피트 테이퍼드 진의 사이즈는 30으로 골랐는데 아마 29를 입어도 괜찮았을것 같아요. 하지만 29입으면 허리는 맞는데 루즈한 느낌이 안나는 조금 타이트한 바지처럼 보일까봐 30으로 정했습니다. (181cm/70kg)


루즈피트 테이퍼드 진 사이즈






밑단이 원래 이런건지 확인을 안해봤어요. 어차피 접어 입을 부분이라 그리 신경쓰지는 않았네요. 


바지 밑단




비루한 착용사진 입니다...


상의는 자라 슈퍼슬림 


[구매후기] - 자라 슈퍼슬림 블랙 무지 티셔츠 zara super slim


하의는 유니클로 루즈피트 테이퍼드 진


신발은 반스 어센틱 


[패션아이템 구매후기/신발/악세사리] - 깔끔한 반스 어센틱 남자 운동화와 코디




데님 느낌도 괜찮았고 약간 신축성이 있어서 활동하는 부분에는 큰 문제는 없어 보였습니다. 핏 자체가 루즈한 느낌이라 타이트하게 입으면 이 옷을 산 이유가 없어 질것 같았어요. (사실 허리가 조금 많이 남아서 고민을 많이했지만요.)


위에 오버핏 티셔츠와 잘 어울릴 것 같은 느낌의 데님입니다. 특히 허벅지에 살좀 있는 분들에게는 매우 만족스러울 만한 그런 바지가 되리라 생각됩니다. 


타이트한 느낌의 바지가 싫고 소화하기 힘들었다면 이런 루즈한 핏감의 청바지를 한번입는것도 좋을 것같아요. 저도 처음에는 어색했는데 입다보니 기존의 바지들보다는 넉넉해서 편하더라구요.


그럼 더운 여름날 즐거운 쇼핑들하세요~ :-)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