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텐 헨리넥 셔츠 구매 후기


여름이라 더워서 매번 반팔만입고 다니는데.... 행텐에서 헨리넥 셔츠 예쁘게 나왔다는 소식을 듣고 언능하나 집어왔습니다. 유니클로 옥스포드 셔츠입고 다니는데 여름에는 너무 두껍고 더워서 엄두를 못내요. 


행텐 헨리넥 셔츠 만져보니 얇고 부들부들해서 자주 입을 느낌적인 느낌이 팍팍오고있습니다. 처음에는 린넨 소재인줄 알았는데 그냥 100%인데 얇아서 그렇더라구요. 흰색계통은 찌찌 ㅋㅋ가 보일것 같고 줄무니있는 제품으로 골랐습니다.


행텐 헨리넥(차이나칼라) 셔츠


형태를 보고 차이나칼라인줄 알았는데 그냥 헨리칼라 셔츠라고 하더라구요. 헨리넥은 목에서 단추가 3개정도 있는 풀오버 스타일이라고해야하나.. 차이나칼라 셔츠는 그냥 목부분의 깃의 절반이 없는형태의 셔츠구요.. 정확한건 아니고 저는 대충이렇게 알고있어요.


목 부분은 헨리넥인데 전체적으로 셔츠모양이니 차이나칼라 셔츠라 생각했었죠..-_-;;; 아무튼 그냥 구매했습니다. 그게 중요한게아니죠 ㅋㅋㅋ

가격은 1.99! 그냥 2만원.... 디자인이 5개정도 있던데 저는 이녀석이 제일 끌려서 집어왔어요.


행텐 헨리넥



행텐 헨리넥 셔츠의 정발 가격은 39.800원인데 지금은 매장에서 1.99에 팔아요. 


행텐 헨리넥 가격



사이즈는 L 사이즈로 원래는 M또는 L로 입는데 매장가서 입어보니 M은 너무 쪼이고 L이 넉넉해서 좋았어요.


소재는 면100%인데 마음에 들어요.


헨리넥 소재



많이 비치는 것은 아니고 자세히 가깝게 보면 손가락이 보이는것 같은데...줄무늬때문에 눈아파서 포기하게되는 그런 스타일.,....


행텐 속 비침



소매 부분은 뭐 일반 셔츠랑 비슷해요~


소매


착용사진 올려야하는데 현관 신발장이 매우 좁아서 자세가 정말 어정쩡하게 나와요 ㅋㅋㅋ 그냥 목부분이랑 셔츠느낌만 살짝보세요. 나중에 밖에 나가면 다시 찍어보던지 해야겠습니다!



행텐 헨리넥 셔츠 (차이나카라 셔츠) 사이즈 L(180cm/70kg M사이즈는 너무 딱맞고 L사이즈가 적당했어요.) / 가격은 19.900원! 소재가 면100%에 얇아서 여름에 자주입을것 같아요. 세탁을 해봐야 알겠지만.....이번 여름 한철만 버텨다오!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