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바 레드 태엽 장난감 larva wind up red


라바 옐로우의 영원한단짝 레드 태엽 장난감을 소개할게요. 옐로우는 길쭉하 모양에 노란색 벌레(?)인데 레드는 옐로우에 비해 작고 통통한 비엔나 소세지같은 모양의 캐릭터입니다. 물론 둘다 식탐이 어마어마한 애들이죠.


앞서 소개한 옐로우 태엽 장난감과 마찬가지로 작동방식은 몸통옆의 손잡이를 돌려서 태엽을 감아 움직이는 방식입니다.옐로우보다 레드가 색감도 튀고 더 귀여워 보이기는 하네요.



[장난감] - 귀여운 라바 옐로우 태엽 장난감


라바 레드 태엽 장난감


저 억울하게 놀라는 표정의 레드를 보니깐 저도 같이 엌! 소리가 절로 나옵니다. 작고 아담한 케이스에 잘 담겨있는 레드의 모습이 보기 좋네요.

 

라바 레드 태엽 장난감


정면에서 바라보는 라바의 레드는 튀어나올것 같은 큰눈과 길쭉하게 벌어진입으로 놀라움을 얼굴로 표현하고있습니다.


사실 라바 애니메이션의 재미중 하나인 이 둘의 다양한 표정들은 정말 압권이죠.


라바 레드 표정



옆에서 바라봐도 튀어 나온저 눈! 저러다가 진짜 확 튀어 나오는게 아닌지 모르겠습니다. 몸통에는 팔처럼 붙어있는 손잡이가있는데 이게 태엽을 감는 손잡이 입니다.




꼬리 부분이 분리되어 있고 태엽이 풀리면서 저 꼬리가 꼬물꼬물하면서 움직입니다. 귀여움의 더해지는 순간이죠.


라바 레드 뒷모습



라바 레드 태엽 장난감의 바닥에는 이렇게 바퀴가 달려있고 이로 인하여 앞으로 움직이게됩니다.


레드 장난감 바닥




라바 레드 태엽장난감 동영상


라바 캐릭터들의 상품이 많이 출시됐는데 저는그중에서 태엽으로 움직이는 이두녀석들을 가장좋아합니다. 작고 귀여운게 매력이기도 하고 꼬리가움직이면서 앞으로 슉슉나가는 모습이 매우 즐거워 보이더라구요.


캐릭터 인형들도 나오고 팬시용품도 나오고 다양한 제품들이 나오고 있으니깐 시간날때 하나씩 사서 모아봐야겠습니다. 사고싶은 장난감은 많지만 마음대로샀다가는 통장 잔고가 남아나지 않겠네요. :-)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