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바 옐로우 태엽 장난감


간만에 다시 라바 태엽 장난감을 구매했네요. 문득 티비에 라바 재방송이 나오는걸 보다 저도 모르게 작은 태엽 장난감을 몇개 구매했습니다. 그중에서 추접함과 더러움의 대명사 라바 옐로우 태엽장난감을 먼저 소개할게요.


아동용으로 제작된 애니메이션인데 사실 어른들이 더 좋아하는 그런 내용이에요. 더럽지만 ㅋㅋㅋ 진짜 더럽지만 재미있는 캐릭터들이 다양한 표정으로 사람들을에게 웃음을 선사하는 ㅋㅋ 3D 애니메이션 라바입니다.


라바 WIND UP 옐로우


놀란표정의 라바 옐로우입니다. 길쭉하게 생긴 얼굴이 특징인데 저 콧구멍이 움직이는 것을 보면 애니메이션에 푹 빠질 수도 있어요. 작은 아크릴 케이스에 곱게 담겨있습니다. 몸통에 튀어나온 부분이 태엽감는 손잡이이고 저기를 감아서 놓으면 뽈뽈뽈하면서 옐로우가 움직입니다.


라바 WIND UP 옐로우



뒤에는 라바 태엽장난감 설명이 있는데 태엽으로 작동하기에 건전지가 불필요한 캐릭터 완구라고하네요. 저 둘이 저렇게 친하다가 먹을 것 가지고 징

하게 싸워요 ㅋㅋ


라바 옐로우 태엽 장난감



개봉박두 놀란 표정의 라바 옐로우. 아마 레드가 소세지를 혼자 다 먹어서 그런것 같은 느낌입니다.


 오른쪽에 보이는 손잡이가 태엽을 감는 장치에요. 몸통을 잡고 저기를 쭉쭉 돌리면 태엽이 감기게됩니다.


라바 옐로우



뒤에 엉덩이 부분은 따로 일체형이 아니라 조립된 상태에요. 태엽을 감아서 라바 옐로우가 움직이면 저 엉덩이도 씰룩씰룩하면서 같이 움직입니다. ㅋㅋㅋ


옐로우뒷모습



라바 옐로우 바닥에는 이렇게 바퀴가 달려있어서 감긴 태엽이 풀리면 앞으로 전진할 수 있는 구조입니다. 


라바 옐로우 바닥



혹시나 크기가 궁금하실까봐 간단하게 500원 동전을 앞에 놓았습니다. 손바닥에 올리기 적당한 작은 크기이며 높이는 한 7cm정도 될것 같아요.


라바 태엽장난감 크기


라바 태엽 장난감 옐로우 작동 영상



예전에는 마트에서 구하기 힘들었는데 이제는 인기가 시들했는지 작은 태엽완구들은 손쉽게 구할수 있었어요. 티라노킹이나 다이노포스같은 구하기 힘들 장난감들도 좋지만 티비에서 즐거움을 주는 요 라바 캐릭터들을 그냥 놓고 갈 수 없었습니다.


다음에는 옐로우의 단짝친구인 레드를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