앞서 KT 멤버십으로 스타벅스 사이즈 업그레이드 서비스를 적용받는 방법을 소개했었습니다. 오늘은 엘지 U+ 유플러스 멤버십으로 사이즈업그레이드 서비스를 받아봤습니다. 회선이 2개라서 케이티와 엘지 멤버십을 번갈아 가면서 이용하고 있어요.


 케이티는 1주일에 한번의 사이즈 업그레이드 (사이즈업) 서비스를 적용받을 수 있지만 엘지 멤버십의 경우에는 1일에 한번 즉 하루에 한번씩 사이즈 업이 가능합니다. 멤버십 포인트가 많이 있다면 꾸준하게 이용이 가능하겠죠.


[정보] - 올레 멤버십으로 스타벅스 사이즈 업그레이드 서비스 이용하기


LG U+ 멤버십으로 스타벅스 혜택 이용하기


엘지 유플러스의 멤버십 소개 페이지에 보면 1일 1회 사용이 가능하다고 표시되어있습니다. (일부매장제외) 포인트는 사이즈 업그레이드의 경우 500점 엑스트라 추가의 경우는 600점이 차감됩니다. 그냥 현금 결제 가격과 같다고 보시면됩니다. (현금 금액으로 포인트차감)


멤버십 카드를 제시하거나 아니면 모바일 카드를 보여주고 바코드를 찍은 다음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스타벅스 자주 이용하는 고객분들에게 엘지 멤버십은 정말 좋은 혜택이죠. 하루에 한번 사이즈나 엑스트라 추가가 무료니깐 말이죠.


유플러스 멤버십







주문한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벤티 사이즈가 나왔습니다. 기본 톨 사이즈가 4100원에다가 그란데로 업그레이드하면 4600원 거기에 엘지 멤버십으로 무료 사이즈업! 혜택을 받아서 5100원을 결제해야했던 벤티 아메리카노가 4600원으로 구매했습니다. 


즉 톨-> 그란데 로 사이즈 업 500원 / 그란데 -> 벤티 사이즈 업 500원 총 1000원의 금액이 추가되지만 멤버십 혜택으로 500원만 결제하는 방식이죠.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사이즈업








영수증을 보면 이렇게 제휴할인으로 500원이 적용되었습니다. 하단의 LG 유플러스 카드가 찍히고 포인트는 500포인트 차감되겠죠.


스타벅스 제휴할인


스타벅스 이용하시는 고객분들 중에서 진짜 엘지 멤버십을 꿀같은 혜택입니다. 케이티의 vip멤버십의 12번 아메리카노 무료 이용도 좋지만 하루에 한번씩 사이즈 업을 공짜로 가능하기에 ㅋㅋㅋ 저는 엘지에 손을 들어 주고 싶네요.


혹시라도 엘지 유플러스 멤버십을 가지고 있지만 스타벅스 혜택을 이용하지 않았다면 지금이라도 유플러스 멤버쉽으로 사이즈 업그레이드를 해보세요!! 같은 가격이 더 많은 양의 커피를 즐겨보세요!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