깔끔한 반스 어센틱 운동화 구매후기


 남자 여자를 불문하고 깔끔한 단화로 많은 사랑을 받은 반스 어센틱입니다. 저도 자주 신다가 앞 부분이 뜯어지는 바람에 못신고 있었는데 때마침 저렴한 가격에 풀려서 언능 하나 구매있습니다.


 반스 어센틱이은 반스에서 스테디셀러라고 봐도 무방할 정도로 대중적인 제품입니다. 캔버스의 올스타 제품과 비슷한 맥락이죠. 두 제품들 각기 장점이 있으니 그건 접어두고 우선 반스 어센틱  구매 후기로 고고!! 



반스 어센틱 블루 Vans Authentic Vans Authentic 


오랜만에 보는 반스 오프 더 월~!! 박스 스케이트가 참 귀엽게 느껴지네요.









어센틱, 에라 등등 다양한 라인업이 있지만 이번에 구매한 아이는 어센틱 블루 색상이에요. 어센틱과 에라의 차이점은 약간 모양이 다르고 뒷 부분이 가죽을 만들어져 있어요. 어센틱은 바닥을 제외한 다른 부분들은 거의 다 천 재질이구요. 사이즈는 US 8.5  우리나라 사이즈로 265mm 예요. 


 저는 대부분 265에서 270 왔다갔다 하는데 270 신으면 큰 경우가 종종 있어요. 반스같은 단화들은 거의 265mm 로 주문해서 신으면 딱 맞더라구요. 발볼은 제가 그리 넓은 편이 아니라서  가젤이나 반스나 모두 편하게 신고 있어요. 


반스 어센틱








예전에는 신발 포장이 종이던데 지금은 비닐로 바뀌었네요. 세월 참 빠르네요 ㅋㅋㅋㅋㅋ









조금 찐한 블루 같은 느낌이에요.









곱죠~ 디자인도 깔끔하고 단순해서 어디에나 잘 얼울리는 단화입니다.









대신 단화 종류라서 신발이 낮아 깔창을 넣거나 키높이 효과는 없어요 ㅋㅋㅋ 









어센틱 바닥 부분인데 미끄럽지 않게 만들어졌어요. 









신발 혀? 부분에 보이는 사이즈표









신발 끈 들어가는 구멍은 다섯개씩 다른 운동화처럼 끈 부분이 넓게 퍼져있지 않고 역삼각형 모양으로 좁은 방식이에요.









진짜 무난한 디자인 ㅋㅋ









흰식 스티치도 예쁘게 들어가서 보기 좋아요.










반스 어센틱 가격은 정가가 4.9만원 인데 보통 인터넷에서는 3만원 중후반으로 판매되고 있어요. 특가로 저렴하게 나오는 애들도 있으니 심심할때 가격비교 한번씩 해보시면 좋은 가격에 구하겠죠.









자 이제 신발 끈을 묶어 볼까용.


반스 어센틱








다른 분들은 예쁘게 잘 묶던데 저는 이게 최선입니다 ㅋㅋㅋㅋ


어센틱








이제 묶어 봤으니 옷과 함께 신어봐야겠죠. 여름이라 반바지에 잘 어울려요. 발목까지 올라오는 신발도 아니고 시원시원해 보이겠죠.


반스



반스 어센틱 코디 



 마땅하게 사용할 단어가 없어서 코디라고 했는데 실상 어디에나 다 잘어울리는 반스 신발이에요. 물론 저는 좀 안어울리네요 ㅋㅋㅋ 아무튼 편하게 사용할 캔버스화가 필요했으니 구매한거라서 저는 용도에 맞게 잘 샀습니다. 큰 사진은 부끄부끄하니깐 작은 사이즈 사진으로 간단하게 입었던 모습을 포스팅합니다.


밝은 색상의 어센틱도 예쁘지만 저는 네이비 계열을 좋아해요. 우선 밑으로 내려가면 다리털의 흉흉한 모습이 나오니깐 임산부나 흉물스러운거 안좋아하시는분은 휙휙 넘기거나 뒤로 가시는게 좋아요.


*저는 분명히 경고했사옵니다.*



여름에 시원하게  흰 면티 하나에 이렇게 입어도 괜찮아요. 여름에는 무겁거나 덥거나 두껍거나 이런 옷들은 피하는게 좋아요. 제가 못버텨요 ㅠㅠ




양말은 안신거나 혹은 페이크삭스(덧신) 이런 종류로 신으면 좋아요. 요즘은 발목까지 올라오는 컬풀한 양말로 코디하는 분들도 많이 계시던데 저는 그냥 페이크삭스로 통일 ㅋ 구매처를 알리는게 아니라 저런 스타일로 구매하시면 된다는 뜻이에요. 






이제 청바지 코디. 하긴 코디라고 말할것도 없어유 ㅋㅋㅋ 롤업해서 입으면 끝 ㅋ



원래 한단만 접어서 올리는데 오늘은 우선 두번  반스 신발도 바지도 깔끔한 스타일이라서 외출할때 별 고민없이 나갈 수 있어요.






흰 반팔 티셔츠에 청바지 그리고 반스 어센틱 이렇게만 입어도 괜찮아요. 문제는 여름에 더워서 청바지를 잘 못입는다는 단점... 거의 린넨 소재의 반바지만 입고 다녀요. 



상의는 집에서만 입는 유니클로 UT 

하의는 플랙진 051 슬랜더

신발은 이번에 구매한 반스 어센틱


멋진 패션 피플은 아니고 편하게 입는거 좋아하는 평범한 사람이옵니다. 비싼 아이템이나 예쁜 옷들이 많이 없지만 각자 스타일대로 입는거니 보기 불편했더라도 너그럽게 이해해주세요~!!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