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킨스 스피릿 다크브라운 구매 후기 - HAWKINS SPIRIT


무난하고 심플한 단화?가 필요해서 구매한 호킨스 스피릿입니다. 디자인이 닥터마틴과 매우 흡사해서 말들이 많았지만 가격대는 절반 이하로 내려갔네요. 언제나 원조와 비슷한 제품의 품질에서 차이가 있겠죠. 우선 맛보기로 구매해봤습니다. 색상은 다크 브라운으로 골랐구요. 사실 카우보이 비밥에서 스파이크가 신던 앞이 뭉툭한 구두와 비슷한 느낌이죠..-_-;; 잡소리는 그만하고 간단한 사진으로 후기 작성하겠습니다~!



호킨스 스피릿 다크브라운 구매 후기 - HAWKINS SPIRIT



따로 소개할 내용도 없이 매우 심플한 구두입니다. 대표적으로 닥터마틴이 3홀이 있겠죠. 매우 흡사합니다...


호킨스 스피릿 3홀










굽도 높아서 키높이 효과도 있겠고... 뒷굽이 얼마나 마모될지는 한두달 지켜봐야지 알겠지만 그래도 조금은 오래가겠죠..


호킨스 스피릿










색은 곱습니다. 무난무난열매를 먹은 신발이라 뭐 특징이 있다 말하기도 뭐하구요.


호킨스 신발










신으면 키가 커지겠죠.. 굽이 상당합니다. 대신 무게도 많이 나가니 오래 신기에는 적당하지 않겠죠.


호킨스 스피릿










내부도 뭐... 호킨스 글씨과 간단한 모습..


사이즈는 제가 보통 운동화 265 착용하는데.. -5로 260갔습니다. 호킨스 스피릿 사이즈가 10단위로 나와서 70은 헐떡일것 같고.. 60은 적당할것 같았는데 생각보다 크게 나오지는 않았습니다. 결론은 265사이즈 신던놈이 호킨스 스피릿260 선택 ---> 너무 딱 맞아 엄지와 새끼발가락이 아픔... 구두방에서 살짝 늘린다고 생각하고 그냥 신고있습니다. 매장에서 직접 신어보는게 좋을것 같아요.


스피릿











생지 아니면 슬랙스에 신으려고 구매했습니다. 검정 아스터슬랙스에 호킨스 스피릿 

역시나 무난무난열매 구매는 가끔 오픈마켓에서 4~5만원대로 풀리더군요 그때 맞춰서 구매하시면 저렴하게 구매할수 있으리라 생각됩니다. 

호킨스 스피릿



유니클로 옥스포드셔츠 그레이 - 아스터 슬랙스  - 호킨스 스피릿 

간단한 외출 복장으로는 적당합니다.


신발이 좀 딱딱하고 착화감이 좋지 않아서 문제지만 저렴하게 구매한 신발로 무난무난합니다. 단 오래걷기에는 언제나 운동화가 최고죠...


호킨스 스피릿 착용



신고